삼성전자 vs 부교공

글쓴이
  • 2019.11.26. 00:51
  • 1594

에휴 삼전보다 부교공이라니

등신들

그렇게 자신이없냐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6. 01:13
부산에서 저소득층에서 중산층을 넘나들며 조용히 편하게 지하에서 비슷한 사람들과 여생을 보내는 게 적성에 맞으면 부교공. 그게 아니라면 삼전?? 가치관에 맞게 결정하세요.
2 0
처절한 미국실새삼 19.11.26. 01:34
때리고싶은 당종려
이런애들특) 흙수저
0 0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6. 01:37
처절한 미국실새삼
무례하시네요.. 익명 커뮤니티에서 저희 집안보다 돈 많을 자신이 어디서 나오는건지
0 0
멋쟁이 왜당귀 19.11.26. 07:21
때리고싶은 당종려
얼마이신데요..?
0 0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6. 10:22
멋쟁이 왜당귀
뭐 계산하세요?
0 0
어두운 달래 19.11.27. 13:28
때리고싶은 당종려
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먼저 무례하게 댓글써놓고 무례하시네요ㅋㅋㅋ뭔논리여
0 0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7. 15:31
어두운 달래
부교공인가보네.. 혹은 지망생백수? 팩트로 조언을 해드리는데 거 좀 껴들지말자 자기합리화는 혼자하자
0 0
어두운 달래 19.11.27. 15:47
때리고싶은 당종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눈귀다닫고 자기말은 옳고 다른사람 무시하는게
들을가치도 없어보이는게 딱 티나네요^^
0 0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7. 20:10
어두운 달래
뭐가 틀렸는지 말좀
0 0
거대한 흰씀바귀 19.11.26. 02:15
때리고싶은 당종려
부교공이 무슨 저소득~중산층 계층임?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 입사 자체가 이미 상위 15퍼이내 상위 계층인데
0 0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7. 20:11
거대한 흰씀바귀
부산대 들어왔으면 눈 좀 높이자
0 0
답답한 용담 19.11.27. 17:16
때리고싶은 당종려
저소득층ㅋ
중산층ㅋ
지하ㅋ
0 0
육중한 수리취 19.11.26. 01:36
ㄷㅎ
1 0
못생긴 큰꽃으아리 19.11.26. 07:20
단기간에 많은돈 , 타지의 외로움 ,과한업무 = 삼성전자

안정적 = 부교공
0 0
적절한 한련 19.11.26. 09:50
fact
부교공과 삼전 붙은 선배가 부교공 갔음ㅋㅋㅋㅋㅋㅋㅋ
2 3
귀여운 톱풀 19.11.26. 12:00
적절한 한련
집이 부산임?
0 0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7. 20:22
적절한 한련
표본 하나로 합리화는 ㄴㄴ
1 0
적절한 한련 19.11.27. 21:33
때리고싶은 당종려
어디서 표본드립이고? 주변에 삼전이랑 부교공 둘다 붙을만큼 실력있는 사람 있냐? 저런 사람도 부교공간다
0 0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7. 21:39
적절한 한련
실력? 나.. 여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좋은 섬잣나무 19.11.27. 20:39
적절한 한련
표본 수준 지리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불쌍한 꽃며느리밥풀 19.11.26. 22:48
갓교공
0 0
뛰어난 미국실새삼 19.11.27. 02:36
꼭 삼전가서 높은자리 올라가세요.
가능 하겠죠 자신감 있으니까
0 3
때리고싶은 당종려 19.11.27. 20:11
뛰어난 미국실새삼
찌질하게 비꼬기는
1 0
머리좋은 섬잣나무 19.11.27. 20:40
뛰어난 미국실새삼
찐;
1 0
유능한 물레나물 19.11.27. 20:16
초봉 차이만 두배일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