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vs 부교공
- 2019.11.26. 00:51
- 1594
에휴 삼전보다 부교공이라니
등신들
그렇게 자신이없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귀다닫고 자기말은 옳고 다른사람 무시하는게
들을가치도 없어보이는게 딱 티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 입사 자체가 이미 상위 15퍼이내 상위 계층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산층ㅋ
지하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정적 = 부교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교공과 삼전 붙은 선배가 부교공 갔음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 하겠죠 자신감 있으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