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굥 조용히 들어와라

글쓴이
  • 2019.11.26. 09:15
  • 1173

오랜 생각이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멋진 꽃창포 19.11.26. 09:31
삼전 가신 선배님 부교공 준비하시던데 ㅜ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6. 10:11
멋진 꽃창포
안맞으면 갈수도 있지
0 0
귀여운 털도깨비바늘 19.11.26. 11:14
멋진 꽃창포
누가?
0 0
눈부신 밀 19.11.26. 09:35
학점 3.0 안돼도 금공 갈수있지않냐
0 0
수줍은 큰물칭개나물 19.11.26. 09:45
벌써부터 경쟁자 줄이기 돌입한거냐
0 0
처참한 물아카시아 19.11.26. 09:52
걍 솔직하게 말해서 들어가는 노력에 비해서 가성비 좋아서임ㅋㅋㅋㅋ제대로 된 취준이나 시험은 힘든데, 두어달 깔짝 준비해서 저정도면 ㅅㅌㅊ라ㅋㅋㅋㅋ수능보다 갓성비짘ㅋㅋㅋ나는 이직 준비하는 사람들은 자기 상황 고려해서 고민해보고 가는 거니까 ㅇㅈ하는데, 이제 막 취준 준비하는 부교공 훌리들은 노이해임. 티오 늘었다고 너도나도 달려드는 꼴 보면 답 나옴.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6. 10:10
처참한 물아카시아
ㅋㅋㅋ
0 0
황홀한 부겐빌레아 19.11.26. 09:52
아무고토 모르는 취준생임? 삼성간 친구들 이번에 부교공 준비 개많이하는데ㅋㅋㅋㅋ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9.11.26. 10:09
황홀한 부겐빌레아
대겹 갔다가 안맞아서 이직하는 애들말고
0 0
황홀한 부겐빌레아 19.11.26. 10:30
글쓴이
시대가 변했다.. 요즘 세대는 기업에 헌신하면서 많은 돈을 가져가기보다는 꿀빨고 돈 적당히 가져가면서 돈 보다는 본인을 챙기는 중요하다 생각함
0 0
까다로운 벼룩나물 19.11.26. 10:02
추천수 뭐냐 ㅋㅋㅋㅋㅋ 진짜 취업모르는 애들 많네 결국 종착지는 공기업이다. 순환근무 안해서 부교공은 더욱 메리트 있는거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6. 10:09
까다로운 벼룩나물
순환근무 안하는데가 부교공만 있냐ㅋㅋㅋㅋ
0 0
까다로운 벼룩나물 19.11.26. 10:16
글쓴이
부교공만큼 워라벨좋고 급여 준수하고 순환근무 안하는곳 ㅇㄷ있는데? 그리고 취업난이도로 따지면 공기업>대기업이다 ㅋㅋㅋㅋ 알고말해라
0 0
꼴찌 회화나무 19.11.26. 10:38
까다로운 벼룩나물
현직 근무자한데 들었는데 부서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몇년 주기로 다른데로 발령 난다고 하더라 예를 들면 본가가 해운대 쪽인데 대저나 양산 쪽으로도 발령이 날수도 있다는거다.. 그게 일반적인 공기업 순환근무 정도는 아니지만 출퇴근 시간에 꽤 영향을 받는다고 하더라.. 그리고 교대근무도 재워주긴 하지만 아직 젊어서 그렇지 교대 근무 자체가 몸에 좋은건 절대 아님.. 그건 과학적으로도 증명된 사실이고.. 교대 안하면 일반 중견 기업과 비슷한 월급이고.. 그래도 부산살면 친구들 부산 있어 좋고 부모님 부산 있어 좋은 것이지 그거 말고는 솔직히 특별하게 좋은건 없음.. 전반적으로 좋은직장이지~
0 0
잉여 앵초 19.11.26. 13:38
꼴찌 회화나무
심야에 재워주는건 역무원만 재워주고 기술직은 심야시간에 모터카타고 선로타야함..
0 0
무례한 파 19.11.26. 22:48
꼴찌 회화나무
떡정
0 0
착실한 먼나무 19.11.27. 08:49
꼴찌 회화나무
응 우리회사 인사나서 경기도로 튕겼다가 겨우 부산권으로 왔엉. 튕겨도 양산이라는게 얼마나 행복하냐...
0 0
꼴찌 회화나무 19.11.27. 09:06
착실한 먼나무
그게 큰 장점이지.. 부산에서 태어났으면 부산에서 삶을 사는게 훨씬 편하고 좋지.. 근데 사실 그게 전부다..
다른 복지? 지하철 공짜? 그거 나이 좀 먹어 보면 자기 자가용 끌고 다니지 지하철 안탐..
요즘 너무 부뽕에 취한 얘들이 많아서 현실을 말해 주고 싶어 적었던거임 여튼 부산으로 온건 축하한다..
0 0
착실한 넉줄고사리 19.11.26. 13:26
까다로운 벼룩나물
재보험이나 기름집은요??
0 0
귀여운 털도깨비바늘 19.11.26. 11:19
부교공간다는 애들 벙신들임
1 0
의젓한 애기일엽초 19.11.26. 12:01
일 강도랑 초봉도 준수해보이던데, 연차쌓일때 임금 상승도 준수한편임?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6. 12:02
의젓한 애기일엽초
동결일듯
0 0
의젓한 애기일엽초 19.11.26. 12:03
글쓴이
음 아니 막 예를들어 1년차가 4천이면 10년차가 8천이라던가 그런거!
0 0
착실한 넉줄고사리 19.11.26. 13:26
의젓한 애기일엽초
오래근무해도 7천대 받으시더라구요
0 0
무례한 파 19.11.26. 22:47
갓교공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