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구서동이나 동래구 오피스텔 사는 사람 있나요
글쓴이
- 2019.11.26. 14:15
- 866
추천좀 해주세요... 쓰레기 같은 원룸에 살다가 층간소음때문에 미칠거 같아서 오피스텔 찾고있습니다. 이건뭐 윗윗층 소음에 핸드폰진동 윗층 코골이 돌아버릴거 같습니다.
학교 외곽으로 가려고 하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온천장오피스텔살아욤
0
0
점잖은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떡신갈나무
혹시 어딘지 여쭤봐도 될까요?? .. 방음은 괜찮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대성우오스타.. 세탁기돌리는소리들리고 정말가끔씩 쿵쿵거리는소리들리는데 방음은괜찮아여
0
0
점잖은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떡신갈나무
티비 알람 말소리 노랫소리 들어본적없음
0
0
점잖은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떡신갈나무
혹시 관리비얼마 정도 나오나요 ??? 인터넷은 개별 신청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터넷은 개별신청이고 관리비 거의 10만원가까이나와요ㅠㅜ
0
0
점잖은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떡신갈나무
거의 부가비용만 12만원정도는 잡아야겠네요 ㅜㅠ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삼정그린코아 20층 500/43 관리비는 한달3~5
0
0
아픈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흰꽃나도사프란
삼정그린코아좋나요??
0
0
진실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비수리
네 헬스장있고, 탁구대 골프연습하는곳까지 무료이용가능
0
0
아픈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