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선형대수학 B0컷 30%에요?
- 2019.11.26. 15:45
- 400
학생지원시스템에 성적관리 기준에는 A0 30% B0 70%라고 나와있는데
학부내규로 가보면 과목마다 또 달라지더라구요. 특히 전필에는 교수님들 모여서 공동출제하는 과목도 있다보니 각 교수님 분반별로 등수를 매기는 건지 아님 전체분반 다 합쳐서 내는 건지
전필중에는 선대
전선중에는 열전달,응열,제어시스템,기계진동
이 과목들 궁금한데 잘아시는 분 알려주세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기준과는 달리 특별히 기계과는 B컷 30% 입니다.
전선과목의 경우, 본인 관심과목에 따라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예를들면 열역학관심있다면, 응열 열전달 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뺑끼치려하지말고, 수업열심히듣고 공부열심히해서 좋은성적받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