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 오피스텔, 원룸, 빌라 가격 궁금합니다.
글쓴이
- 2019.11.26. 17:02
- 166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차가 있어서 부산대 말고 근처 부곡동,온천장,구서,범어사,동래 까지도 살아도 괜찮은데요
혹시 부산대 오피스텔,원룸 가격이 다른 위의 동네보다 비싼편인가요?
\아니면 딱히 가격차이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ㅅㅇ
0
0
바보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세를 말하시는지 아니면 아예 주거용으로 매매를 하시려는건지요 ㅋㅋㅋ
0
0
멋쟁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서양민들레
매매는 아니고 월세 or 전세 주거용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솔직히 전세는 옆에 아파트 말곤 잘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고요
월세면
고시텔은 20만원 이하도 많이 들어봤고요
원룸은 진짜 제일 싼거 찾으면 30이하로 가능하긴 한데 힘들어요 매물도 잘 없고 있어도 환경이..
대충 30은 넘는다고 봐야함
보증금은 보통 500~1000정도?
원룸 자리부터 안까지 다 좋은곳은(전기 관리 가스 그런거 다해서) 1000/40정도?
전 최고로 싼게 500/32 이여도 살만해요 살아봤는데 (전기 관리 가스 다 해서 32입니다)
굳이 싸게 구하려면 월월세.. 라고 말하는 그 계약 기간 남은곳 팝니다에 가끔 올라오는데
보증금은 거의 당연히 지원해주고 하고 월 최대 8만원 지원도 받아봤네요
전 좀 많이 받은거 같고 대충 500/5 정도 지원은 최소한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꺼같아요.(이러면 몇달은 보증금도 없이 월30이하로 살아볼 수도 있음)
북문쪽에 좀 구석으로 가면 싼곳 많고요(북문까지 걸어서 10분이상 걸리는곳)
정문쪽은 조금은 더 비싼편이고(진짜 조금 어짜피 좋은거 찾기만 하면 의미 없음)
위치는 정문이 보통 활동하기 좋긴하지만 과에 따라 북문이 오히려 나을때도 많고요 정문쪽은 보통 조금 시끄러워요 밤에(당연한거지만 ㅋㅋ)
잘 찾아서 사세요 ㅎㅎ
월세면
고시텔은 20만원 이하도 많이 들어봤고요
원룸은 진짜 제일 싼거 찾으면 30이하로 가능하긴 한데 힘들어요 매물도 잘 없고 있어도 환경이..
대충 30은 넘는다고 봐야함
보증금은 보통 500~1000정도?
원룸 자리부터 안까지 다 좋은곳은(전기 관리 가스 그런거 다해서) 1000/40정도?
전 최고로 싼게 500/32 이여도 살만해요 살아봤는데 (전기 관리 가스 다 해서 32입니다)
굳이 싸게 구하려면 월월세.. 라고 말하는 그 계약 기간 남은곳 팝니다에 가끔 올라오는데
보증금은 거의 당연히 지원해주고 하고 월 최대 8만원 지원도 받아봤네요
전 좀 많이 받은거 같고 대충 500/5 정도 지원은 최소한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꺼같아요.(이러면 몇달은 보증금도 없이 월30이하로 살아볼 수도 있음)
북문쪽에 좀 구석으로 가면 싼곳 많고요(북문까지 걸어서 10분이상 걸리는곳)
정문쪽은 조금은 더 비싼편이고(진짜 조금 어짜피 좋은거 찾기만 하면 의미 없음)
위치는 정문이 보통 활동하기 좋긴하지만 과에 따라 북문이 오히려 나을때도 많고요 정문쪽은 보통 조금 시끄러워요 밤에(당연한거지만 ㅋㅋ)
잘 찾아서 사세요 ㅎㅎ
0
1
멋쟁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마이피누 팝니다에 지원 빠방하고 위치까지 맘에 드는 곳 있으면 앵간하면 그게 최고긴 합니다
0
0
멋쟁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