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서 전공평점도 따로 보나요?
글쓴이
- 2019.11.26. 17:47
- 64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말그대로 전체 평점이 아닌 전공 평점입니다.전화기중 하나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회바회
0
0
추운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면접본 대기업은 두군데 다 봤었읍니다.
0
0
날렵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바회 근데 평점이 높은데 전공평점이 낮은사람이면 불안할만하네
0
0
활동적인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감초
넹...0.8점 차이...필사적으로 올리는 중입니당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무다다 다르지만 보통 대부분 전공평점 따로기입하고 중요히봅니다 특히 알앤디 직무는 전공평점이 훨씬 중요하죠
0
0
조용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입하는곳이 적지않다 라고 보시면될거같아요
0
0
괴로운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