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턴.. 가야할까요
글쓴이
- 2019.11.26. 18:43
- 822
현재 26이고 8월에 졸업해서 이번에 처음 기업에 지원해봤는데.. 10전 10패에 서류통과한 기업조차 없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해외인턴프로그램을 알게 돼서 일단 프로그램면접은 통과한 상태라 마음만 먹으면 당장 내년 3월에도 인턴참여가 가능한 상태이긴 합니다..
그래서 고민 되는 것이 지금 당장은 대기업은 힘들고 가게되면 중소 잘가야 중견기업 가능할 것 같은데 지금 당장 취업을 하느냐 아니면 인턴을 갓다와서 좀 더 준비를해서 대기업을 들어가느냐인데.. 어떻게 해야좋을까요 정말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라면 갑니다
0
0
멍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갯메꽃
혹시 대기업 다니시면.. 보통 신입사원들 나이가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28살도 대기업입사 가능한가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기업 남자기준 30전에만 가면 ㅍㅌㅊ입니다
1
0
야릇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어떤 인턴프로그램인지 여쭤봐도 될까요ㅜ
0
0
정겨운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라벤더
해외교육진흥원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저같으면. 무조건 갈것같은데.. 일반화시키긴 힘들지만 예전에 스펙 거의 없는분이 해외인턴 갔다가 주요대기업 최종까지 다 합격하신거봐서 저같으면 갈것같아요. 무슨 일 하시는건가요?
0
0
뚱뚱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방풍
그렇군요..ㅜ 진짜 대기업은 영어가 중요하긴 한거같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나이가 가장 걱정돼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6이 여자라면 음,,,,
0
0
유쾌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전에 한국 돌아온다면 무조건 고
0
0
태연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웨스트?? 그 1년이 내 인생 가장 재미있고 빛나던 1년이었지...
0
0
겸연쩍은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