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도우 설치하려고 하는데 질문 있어요ㅠ
글쓴이
- 2019.11.26. 19:43
- 27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 cd key만 있으면 언제든지 다운받을 수 있나요?
현재 시디키는 가지고 있는데 운영체제 다운은 안 받았어요
2. 원도우 10 기준 usb 16기가 정도면 괜찮을까요? 8기가도 충분하다고 하는데 넉넉한게 좋을까해서요...
3. 한 usb에 원도우 설치 파일이랑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파일을 같이 저장해놓아도 될까요?
설치 방법 다 알아보고 이제 설치만 하면 되는데 넘 긴장되네요...
혹시 주의해야할 사항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슬픈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억새
와 고맙습니다ㅠ
혹시 3은 왜 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혹시 3은 왜 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os 설치시 예상하지 못한 에러가 발생할 수도 있어서 권장하지 않습니다. 누가 책임질 수 있겠어요?
0
0
슬픈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아니요. cd key 없어도 언제나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Microsoft homepage에서)
2. 16기가 가세요. 어차피 16기가 샌디스크 usb 메모리 3천원 정도 하지 않나요? 요즘은 8기가 구하는게 더 힘들어요.
3. 상관없습니다. 구조적으로 그런 오류 나는게 불가능합니다.
2. 16기가 가세요. 어차피 16기가 샌디스크 usb 메모리 3천원 정도 하지 않나요? 요즘은 8기가 구하는게 더 힘들어요.
3. 상관없습니다. 구조적으로 그런 오류 나는게 불가능합니다.
1
0
애매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톱풀
아하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네.
3. 아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