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이수안했으면 선생님될수있는방법
글쓴이
- 2019.11.26. 21:15
- 517
저학년때는교직에대한생각이없어 교직이수를하지않고 복전을했는데
혹시 교직이수안했으면 임용을칠수있는방법은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원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교육대학원
0
0
힘좋은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월계수
답변감사합니다 혹시 일반대학원을나와서 교사가될수도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없어요. 교육대학원만 이에요.
0
0
힘좋은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대학원 가셔야됨
0
0
우수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