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연봉5억이라는 변리사의 몰락(대한민국경제는 침체중)
- 2019.11.26. 21:41
- 2223
변리사의 몰락.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문기사를 너무 믿으시네.
열등감은 글쓴이가 많은거 같은데,
공부 제일 많이 한 경험이 기사자격증 취득이면
부교공이니 공사니 자신감이 생길수도 있겠네요.
조상님께 항상 감사하며 사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이라도 자기랑 다른 의견 나오면 바로 인신공격을 해버리네.. 위에 댓글들 보면 보살이구만
자기가 인신공격하면서 키배시작해놓고 네 키배는 여기까지 하구요 ㅎㅎ 이러고 있네 ㄷㄷ
현실에서 만나면 무서울듯..
보통 일하면서 봤다고 하면 아 이직하셨지만 전직이셨거나 뭐 현직인분이랑 같이 뭔가 하셨구나 하지 시험을 떨어지느니 분노니 비겁이니 정체탄로니 이러진 않는데..
탄로나는게 무서워서 안밝히는건 글쓴이면서 오히려 거의 밝힌 사람한테 비겁이니 뭐니 운운하는것도 좀 웃기고..
왜케 흥분상태임 좀 그냥 사람들이 다른의견 달면 음 이렇게 보는 사람도 있구나 하면되지.. 꼭 인신공격까지 하면서 이겨야 직성이 풀리는건가..
흥분좀 가라 앉히세요.. 거의뭐 변리사 시험 경쟁자 한명이라도 줄여볼라고 악쓰는 고시생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에서 만나면 아무말도 못하고 속에 쌓아놓다가
방구석오면 쌉여포됨 ㅇㄱㄹ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손발.. 중딩 일찐쯤 되는 정신상태를 대학교까지 들고오셨네 ㄷㄷ
아휴 무서워
ㅌ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신공격하면서 이기려고 발악해서 불쌍해서 여유롭게 오구오구 그래그래 니말 다~ 맞어~ ^^ 해주는거 같아요..
댓글 분들도 그냥 기사분석에 대해 현재 실제 상황을 보고 다른 부분이 보여서 의견을 단것뿐인데 그걸 바로 인신공격으로 공격해놓고..
맞받아치긴 뭘 맞받아쳐요.. 댓글러들중에 님 인신공격한거 님이 하고 나서도 없어요.. 님 혼자 발악하는중임 다들 어른스럽게 말하고 있는데
훅치고 들오는건 님의 인신공격이고요..
리얼 개무섭네 싸이코패스한테 다른의견 말했다가 살인 당하는 느낌.. 리얼 싸이코패스 시선에선 자기랑 의견이 다르면 아무리 좋게 말해도 훅들어오는거고 인신공격은 맞받아치는거구나..
많이 배우고 갑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펙트여도 아니여도 상관없어 ㅋㅋ 변리사랑 1도 관련없어서
근데 너나 글쓴이나 반말 찍찍해대고 인신공격해대는거 보니까 부모가 어떤사람들인지 훤하다야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연령이 초등학생이하네요 진짜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시험 3년 정도 준비하다 그만뒀지만 붙으신 분들 중에서 월150버시는 분은 1명도 없습니다. 개인사업자가 아니라 특허법인에 취직하면 보통 초봉 5천정도 받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괜히 시비조로 얘기를 하고 날을 세우시는건지??
알쏭달쏭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