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은 타이밍인거같습니다

글쓴이
  • 2019.11.26. 22:06
  • 896

운 + 실력 + 타이밍

 

삼박자가 두루 갖춰줘야합니다

 

리얼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신선한 투구꽃 19.11.26. 22:07
ㅇㅈㅇㅈ
0 0
의연한 눈개승마 19.11.26. 22:12
ㄹㅇ 저 2018년도 공기업 입사자인데 문재인한테 절이라도 하고싶음ㅋㅋㅋㅋ 진짜 학점도 2.3에 기사도없는데 메이저공기업 문부수고들어옴 ㅋㅋ 반면 워홀간다고 외국갔다온 친구는 1년뒤 지옥경험ㅋㅋㅋ(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인생은 뭐다?? 타이밍!! 나는 취업때문이라도 대깨문할란다 ㅋㅋㅋ
0 2
글쓴이 글쓴이 19.11.26. 22:16
의연한 눈개승마
근데 찐 냄새나요
0 0
의연한 눈개승마 19.11.26. 22:18
글쓴이
찐이고나발이고 백수보다는 100배낫지 ㅋㅋㅋ 갑자기 기분좋아졌네 신문이나 뉴스에 경제힘들다는거랑 취업난가중된다는거보면 ㄹㅇ 솔직히 좋아서 미치겠음ㅋㅋ 오픈톡방에 취준생들 개헬빠는거 눈팅하는게 요즘 삶의낙중에하나임
0 1
글쓴이 글쓴이 19.11.26. 22:34
의연한 눈개승마
글보니 컨셉아니라 ㄹㅇ찐이었네...
0 0
신선한 투구꽃 19.11.26. 22:18
의연한 눈개승마
딱보니 운빨로 공기업 들어가고 공뽕에 취해서 변리사 까내리는 밑에 글 글쓴이 인듯 ㅋㅋㅋㅋㅋㅋㅋ 말투만 봐도 찐냄새 나는게 똑같음
0 0
의연한 눈개승마 19.11.26. 22:19
신선한 투구꽃
ㅋㅋㅋ 운빨로 공기업들어온건진짜 ㅇㅈ인데 변리사 까내리는글은 내가 변리사란 직업자체를 모르기때문에 적고싶어도 못적어 ㅋㅋㅋ
0 0
흐뭇한 자라풀 19.11.26. 22:33
의연한 눈개승마
너무 그렇게 취준생 전체를 조롱하는식으로 생각하진 마세요ㅠㅠ그들보면서
'아 난 진짜 운좋게 합격했구나 매순간 감사함으로 다녀야지' 라는 생각이 '저 불쌍한것들ㅉㅉ 난 승리자' 같은 우월감 섞인 생각보다
훨씬 크게 될 사람의 마음가짐이라 생각합니다
0 0
의연한 눈개승마 19.11.26. 22:42
흐뭇한 자라풀
조롱한적은없고 나는 이돈벌면서 하루에 소소하게 치킨한마리 부담없이 사먹는 인생이면 족하다고생각하면서 지금도 맥주랑 치킨 시켜놨따 ~~
0 0
병걸린 낭아초 19.11.26. 23:35
의연한 눈개승마
취준생들 힘든거 전혀 공감 못하시는건 이해해도

안그래도 마음고생 많은 취준생들에게 선배로서 응원을 못해줄 망정 능욕하실 필요까지 있을까요.. 같은 학교 동문으로서 부끄럽습니다
0 0
의연한 눈개승마 19.11.26. 23:49
병걸린 낭아초
아니 시벌 운좋게 타이밍잡아서 문프버프 받고 합격한건 팩트잖아 여기애들 왜이렇게 가식적이고 선비같은애들 뿐이냐? 니들같은놈들이 제일나쁜애들임 기생충에나오는 조여정같이 겉으론 조신한척 비싼척해도 ㅅㅅ할때는 천박한짐승처럼 변하는거랑 마찬가지임
1 0
병걸린 낭아초 19.11.26. 23:56
의연한 눈개승마
아니 이게 왜 가식적인거임? 울 누나 2년동안 취준하면서 맘고생 얼마나 심했는지 옆에서 봤고 나도 올해 처음 취준하고 최종까지 오면서 취준생이 얼마나 힘든건지 뼈저리게 느꼈다. 그래서 취준생의 힘듦에 충분히 공감하고 응원하는게 대체 뭐가 가식적인거임?

문프버프 받고 합격하면 취준생들 능욕해도 상관 없는 자격이 주어지나?
0 0
의연한 눈개승마 19.11.27. 00:15
병걸린 낭아초
시바 그냥 일베하나보네 내가 문프언급한거자체가 ㅈ같다는거지? 문프 제끼고 그냥 내가 취업해서 기쁘다는건데 혼자 왜곡해서 딸딸이치고있네 ㅋㅋㅋㅋ 그리고 2년동안 취준한거면 본인능력이 후달리는건 왜 고려안함? ㅈㄴ 이기적인인간이네 생각하는거 자체가?
0 0
병걸린 낭아초 19.11.27. 00:40
의연한 눈개승마
뭘 왜곡이야 ㅋㅋㅋㅋㅋ 니가 처음 쓴 댓글을봐라 기쁘다는것을 떠나서 친구 지옥 경험하고 있다고 존.나 비웃은건 안보이냐?

니는 운으로 취직했다면서 능력드립칠 자격이나 된다고 생각하냐? 결국 너는 쳐다도 못볼 금공 취직했는데 무슨 자격으로 폄훼하는거냐?
0 0
괴로운 괭이밥 19.11.27. 02:39
의연한 눈개승마
나가디지세요 그냥
0 0
냉정한 인삼 19.11.26. 22:48
저는 운도 실력도 타이밍도 안좋군요..
0 0
신선한 투구꽃 19.11.26. 23:56
냉정한 인삼
절대 아니에요. 세개가 잘 맞아야 비로소 합격하는겁니다. 댓글 쓴 분의 실력이 부족한게 아닙니다. 기회는 준비한 자에게 찾아오는 것이니 분명 좋은결과 얻으실 거에요
0 0
허약한 깨꽃 19.11.26. 23:44
실력 쌓으면서 존버하면 자기 차례 옵니다. 공기업 준비가 그래요. 취준생 보면 예전 생각 납니다... 힘내세요 후배님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