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글쓴이
- 2019.11.26. 23:13
- 1224
현직임 질문받음

권한이 없습니다.
ncs 상식 어떤식으로 공부하셨습니까?
0
0
예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상식이나 ncs공부는 어떤 방식으로 하셨나요??
0
0
신선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전공공부 뭐로하심?
0
0
참혹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교공이랑 맞먹으려먼 사기업은 어디정도입니까
0
0
특이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기?
0
0
기발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교공현직1인데 부산대생 생각보다없음. 집이 부산인데 명문대인친구들 많이씀 ㄹㅇ ㅈ빡시게해야 겨우들어올거임 다들 화팅
0
1
잉여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돌콩
하... 걍 포기할까요?ㅠ
0
0
예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돌콩
부산 부경 동아가 제일 많은데 왜그래요? 취준생들한테 이상한 정보 뿌리지마요.. 현직 맞아요??
0
0
훈훈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산오이풀
훈훈한 산오리풀아 현직아닌거 티내지마...
무슨 부경 동아가 많냐... 운영직 기준 최저가 부산대다...
무슨 부경 동아가 많냐... 운영직 기준 최저가 부산대다...
0
0
절묘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산오이풀
ㅋㅋㅋㅋ부경 동아에서 웃고갑니다 최저가 부산대 맞은 가끔 부경 있고 혹시 몇기세요?ㅋㅋㅋ
0
0
착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산오이풀
ㅋㅋㅋㅋ 훈훈한 산오이풀 장수생새키야 부모등골그만빼라 ㅋㅋㅋㅋ 형이 신호직인데 신호직마저도 부산대생찾기힘들정도다 서울대3.1형님도 전기들어오는판국에 부산 부경 동아가 제일많아?? 그냥 나가뒤져제발 ㅋㅋㅋㅋ
0
0
친근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살구나무
블라인드에서 부교공직원이 적은 글과 실제가 다른가 보네요. 제가 잘몰랐네요. 죄송합니다. 부산교통공사는 sky출신이 많고 굉장히 들어가기 어려운 좋은회사라고 알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칼취업해서 잘 살고있으니 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0
0
훈훈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산오이풀
까고있네 백수시키가 ㅋㅋㅋㅋㅋㅋㅋ
0
0
친근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돌콩
다들 각자 기수까고 빨리 의견통일좀하자 다 서로묻기만하고잇네
0
0
친근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돌콩
직렬별로 학교편중 심한데... 전기는 부경대 많은거로 아는데
0
0
유별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목화
부경대가뭐가많다는거? ㅋㅋㅋㅋ
진짜 부경대 섹파라도 둔건가
진짜 부경대 섹파라도 둔건가
0
0
친근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살구나무
부경대 여자랑 하고싶습니까
0
0
흔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일 하시나요
0
0
돈많은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질문만 받았네
0
0
질긴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