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기학사
글쓴이
- 2019.11.27. 00:01
- 415
주방 냉장고 모두 공용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
혹시 그러면 전자레인지는 따로 가져올수있나요??
그리고 또 친구랑같이 신청할경이 같은 방에 배정받을수있나요?
그리고 또 친구랑같이 신청할경이 같은 방에 배정받을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 그렇게 쓰시는 분들 많아요. 각 방에 인덕션 있어서, 요리해먹기도 합니다.
다만 좁은방은 둘이 쓰기엔 좁아서 잘 안하긴 합니다.
다만 좁은방은 둘이 쓰기엔 좁아서 잘 안하긴 합니다.
0
0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혹시 방을 혼자 쓸수도있나요?
그럼 혹시 방을 혼자 쓸수도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마 2인실이 원칙이라, 잘 모르겠네요.
제가 곧 방 빼야할수도 있어서,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세요
오픈채팅방 '기학사부산대'
제가 곧 방 빼야할수도 있어서,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세요
오픈채팅방 '기학사부산대'
0
0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물 2~3층 만쓰고 나머지는 월세받는데
세탁기만 공용
세탁기만 공용
0
0
황송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만 공용이에요.
혹시 더 궁금한 것 있으면 쪽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