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학과분들은 전기기사 많이 취득하시나요?
글쓴이
- 2019.11.27. 00:14
- 542
전기공학과 분들은 전기기사 많이 취득들하시나요??
합격률을 보니깐 생각보다 어려운거같은데
2019년도에는 또 30~40퍼센트정도
2018년도에는 10~20퍼센트정도
왜이렇게 편차가 심한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나라가 미쳐서 ㅈㄴ 뿌리는중
0
0
자상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 난이도 조절을 못해서..
0
0
허약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만삼
편차가 매우 심한가보네요.. 어떤회차는 1.4퍼센트도있고 3퍼센트도있고 지뢰찾기도아니고 복불복게임인건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과인데 2년동안 전기기사못따서 다시2년지나고 리셋하고 필기부터다시쳐서 딴친구있음
0
0
무좀걸린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