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하루 결석
글쓴이
- 2019.11.27. 10:37
- 111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총 6학점을 듣게되었습니다
그런데 과거의 제가 계절을 듣게 될 미래를 생각 못 한 채
부모님 크리스마스가족여행으로 일정을 24-26일 일정으로 잡아놨더라구요
해외로 가는거라 지금 취소는 힘들고 부모님도 기대하고 계셔서 수업하나는 결석하고 오후수업은 중간이라도 갈 생각입니다
성적은 비쁠이상은 받고싶은데 계절 하루 결석 = 한주결석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녀와서 수업 빠지지않고 열심히하면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한테 메일 보내요 무단결석 개 뼈아픕니다
0
0
멍청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졸방제비꽃
감사합니다. 꼭 보내두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음
0
0
재수없는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피나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계절 출석수가 16일이고 본학기는 출석수가 보통 32일인데 계절 결석 1번 = 본학기 1주 결석이라고 말한 애는 죽창 찌르셈 ㅇㅇ
0
0
재수없는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결석이 얼마나 큰데ㅎ 위엣분은 괜찮다고하시네ㅋㅋㅋ
0
0
못생긴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점수 자체가 교바교이긴한데 그래도 시험 압도적으로 잘치면 에이쁠 쌉가능함
0
0
다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 다니면서 3 4학년쯤 되면 두 세번 결석하는거 별 생각 안듦 시험 공부나 얄심히하셈 어차피 가야할거
0
0
다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 수강취소 존1나 하고 성적도 대체로 잘줌
0
0
꾸준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