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시까지 투표율 50 못넘기면
글쓴이
- 2019.11.27. 13:31
- 51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당선 무효인가요? 지금 40퍼 초반대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당선 무효가 아니라 개표를 안해서 당선 자체가 안돼요. 근데 작년에도 이랬는데 6시 50분쯤? 50퍼 넘김
0
0
늠름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 땐 투표 연장함. 근데 지금 50퍼 넘긴 상태.
0
0
키큰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퍼 넘겼는데 왜 연장을하는가...
0
0
우수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