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순위표 (발전소 저평가 이유?)

글쓴이
  • 2019.11.27. 14:05
  • 6409

공기업 커뮤니티에서 퍼온 자료입니다

제가 알기론 연봉은 발전소가 금공제외 상위권으로 알고있습니다. 최상위 공기업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순위가 낮더군요..?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20191127_141148.jp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우아한 야광나무 19.11.27. 14:06
랜덤 오지 발령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7. 14:08
우아한 야광나무
오지가 그렇게 별로인가요? 집돌이면 최고의 직업이라고 봐도 되나요?
0 0
깔끔한 시클라멘 19.11.27. 14:12
우아한 야광나무
그렇게 따지면 한수원은 오지근무 아님..?
0 0
피로한 석류나무 19.11.27. 14:17
깔끔한 시클라멘
한수원은 머니를 더 줘서 그런듯
0 0
깔끔한 시클라멘 19.11.27. 14:21
피로한 석류나무
ㅇㅇ그런가봐용...
0 0
어두운 노루삼 19.11.27. 14:18
우아한 야광나무
전망이 씹ㅊ이잔슴.. 화력발전은 뭘해도줄일테고 폐질환야기시키고.. 반면 원전은 가동률줄여도 어찌되었든 신재생에너지돌릴라면 필수.
0 0
게으른 참나물 19.11.27. 14:24
오지 아무 상관 없을거같쥬? 집돌이어도 못버텨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7. 14:27
게으른 참나물
음.. 제가 군생활을 하면서도 크게 심심함을 못느꼈는데도 힘드려나요?
삼성 sdi와 발전소 둘다 붙으면 어디 가실건가요?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0 0
게으른 참나물 19.11.27. 19:34
글쓴이
저는 발전소 절대 안갈것같네요 그룹사 견학으로 한빛원전 갔었는데 진짜 오지라서 못버틸거같았음
삼성은 전자 아니면 오래 버티기 힘든데 왜냐하면 전자에 비해 계속 비교되기때문 짜증나기 시작할거임
근데 삼성전자를 가더라도 F직군은 안되고요
이직각 잡으려면 차라리 sdi가 나음 거긴 교대근무 안하겟죠 ㅋㅋ
0 0
방구쟁이 바위취 19.11.27. 14:33
시한부 시골과 평생시골의 차이는 엄청난것
0 0
슬픈 남천 19.11.27. 14:38
오지 상관없다고 발전소 입사한다고 수많은 경쟁자 뚫은사람도 GG치는것이 오지

저녁되면 가로등도 없어서 사방이 깜깜할때마다 우울증걸릴거같음

한전이 발전소보다 돈 적게줘도 인지도 높은것이 말해줌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7. 14:56
슬픈 남천
삼성sdi와 발전소, 둘 다 비연고지라면 어디 가실 건가요?
0 0
힘쎈 편백 19.11.27. 14:44
오지 안가봐서 모르나본데
오지근부할거면 돈 벌 필요가없음
놀러다닐곳도 없어 뭐 하나시켜먹으려해도 음식점없어
0 0
납작한 옥잠화 19.11.27. 17:04
저기상위권에있는 공기업은 권력기관에가까움 그래서 높은거에요 행정고시 검사 판사 이런사람들을 높게쳐주는이유죠
0 3
어두운 노루삼 19.11.27. 17:44
납작한 옥잠화
네다음 9급은 권력의중심~
0 1
납작한 옥잠화 19.11.28. 11:14
어두운 노루삼
ㄱㅋㄱㅋㅋㅋㄱㅋ행시 금감원 한국은행 이런곳말하고있는데 9급이나오네 ㅋㅋㄱㅋㅋㅋㅋㅋ
0 0
엄격한 일본목련 19.11.27. 22:14
갓교공
0 0
처절한 방풍 19.11.27. 22:35
내가아는 발전소간 선배들중에 아직 다니고있다고 들은선배없다로 종결.
이유 오로지 오지. 특히 신입들은 대부분 최고기피 오지로 많이떨어짐. 편의점 근처있으면 절하고 다녀야댐
0 0
어두운 노루삼 19.11.28. 16:25
처절한 방풍
니는못가니깐 편의점걱정안해도됨
1 0
처절한 방풍 19.11.28. 19:58
어두운 노루삼
응 이미 이쪽공기업 와있어 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