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순위표 (발전소 저평가 이유?)
- 2019.11.27. 14:05
- 6409
공기업 커뮤니티에서 퍼온 자료입니다
제가 알기론 연봉은 발전소가 금공제외 상위권으로 알고있습니다. 최상위 공기업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순위가 낮더군요..?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 sdi와 발전소 둘다 붙으면 어디 가실건가요?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은 전자 아니면 오래 버티기 힘든데 왜냐하면 전자에 비해 계속 비교되기때문 짜증나기 시작할거임
근데 삼성전자를 가더라도 F직군은 안되고요
이직각 잡으려면 차라리 sdi가 나음 거긴 교대근무 안하겟죠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되면 가로등도 없어서 사방이 깜깜할때마다 우울증걸릴거같음
한전이 발전소보다 돈 적게줘도 인지도 높은것이 말해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근부할거면 돈 벌 필요가없음
놀러다닐곳도 없어 뭐 하나시켜먹으려해도 음식점없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유 오로지 오지. 특히 신입들은 대부분 최고기피 오지로 많이떨어짐. 편의점 근처있으면 절하고 다녀야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