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때 까진 괜찮았는데 대학와서
글쓴이
- 2019.11.27. 14:10
- 544
자기가 빡대가리라는 생각이 드시는분 있나요.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
1
0
포근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개쌉 빡대가리
0
0
침울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훗 전 천재라는생각이드는군요
0
0
친숙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맥문동
대단하심돠.. 저는 수능수학은 그냥 이렇게 풀면 풀릴것 같은데 하면 웬만하면풀리고 답지보면 아 이거였네~ 이런느낌이라 수학 되게 쉽구나 나는 수학을 잘하는건가? 이런생각가지고 있었고 수학은 개념 30분보기 문풀 1시간 매일 이렇게만 하고 1등급받고 왔는데 대학수학 공부하면서 수학자들의 발상적인 기괴한 증명과정들을 보면서 특히 해석학.. 나는 개 씹빡대가리구나 그런 생각이 들고 하루전날에 밤새서 공부해도 반도 못풀겠던데 (해석학.. ㅠ) 1등하고 A+ 받는 사람들 보니까 전공 할맛이 안나더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0
0
잘생긴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요
0
0
허약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ㅠ
0
0
처참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그래서 군대로 바로 도망갔는데 3일전에 전역해버림... 이제 뭘 해야할지
0
0
무심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