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지금 부터 준비해도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9.11.27. 16:40
- 96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준비하던 시험이 2,3월인데
부교공 글 보니 혹하네요 ㅠㅠ
준비하던 시험 1년간 정말 열심히 했지만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결과에 두려운데 부교공이 아무리 많이 뽑는다고 해도 하던거 포기 하고 준비 한다고 다 될 만큼 많이 뽑는 정돈 아니니 그냥 열심히 했던거 하는게 좋겟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치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매화노루발
준비하던거도 어느 정도 점수가 나오긴 한데
그래도 익명의 사람들 말로는 경쟁률 100:1은 예상하던데
그럼 이 부교공 시험도 아무리 많이 뽑고 정말 열심히 한다고 해도 힘든 시험이겠죠?
그래도 익명의 사람들 말로는 경쟁률 100:1은 예상하던데
그럼 이 부교공 시험도 아무리 많이 뽑고 정말 열심히 한다고 해도 힘든 시험이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말 열심히 한다해도 그 실력으로는 한계가 있어요. 나머지는 운이라고 생각해요.
단적인예로 학점 4.2나 4.4나 쏟아부은 노력은 비슷할거 아니에요 교수님운. 조원운. 시험문제운. 등등 운이 많이 작용하죠.
그러니 몇주 준비하고도 붙었다 이런 말도 심심치않게 나오구요
단적인예로 학점 4.2나 4.4나 쏟아부은 노력은 비슷할거 아니에요 교수님운. 조원운. 시험문제운. 등등 운이 많이 작용하죠.
그러니 몇주 준비하고도 붙었다 이런 말도 심심치않게 나오구요
0
0
유치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보면 진짜 다 부교공얘기합니다
많이 뽑는만큼 많이 지원할듯요
많이 뽑는만큼 많이 지원할듯요
0
0
추운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주만해도 합격가능
0
0
해괴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수도 많을 거구요. 티오가 워낙 커서 3주 제대로 준비하시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봐요.
0
0
질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붉은병꽃나무
진심이신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반기 취준한 회사들 직렬티오 다합쳐야 부교공 직렬티오 될 듯.. 그리고 고수분들은 이미 합격해서 떠나갔고.. 지역제한도 있고..
0
0
질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붉은병꽃나무
대기업 보통 그렇게 밖에 안뽑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경우 한정입니다 ㅜ_ㅜ 이번 하반기가 특히 적게 뽑긴했어요.
0
0
질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주하고 합격한지인만 5명이요;;
0
0
해괴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이상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느정도 준비해보는것도 나쁘진않은듯
원래준비하던 시험에 시간 더 쏟는다고 실력이나 가능성이 더 올라갈건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