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990 vs 파고다
글쓴이
- 2019.11.27. 17:52
- 64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파고다서 얼마전에 광고해서 상담까지 받아봤는데 주변인 얘기 들어보면 다 토토가 더 좋다네요...
스터디한다고 치고 강의료는 또이또이할텐데,제가 이거 하면서 전공 관련 기사 따려고 틈틈히 그쪽도 공부할텐데(베이스 700대 초반,전공 지식도 어느정도 있음)
토토 990 추천하시나요?다들?
권한이 없습니다.
토쟁이 ㄱㄱ 스터디서 점수도 올리고 님도 보고 뽕도 따고 히히
0
0
괴로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오미자나무
참고로 ㅈㅅㅁ 문풀반 한달 다닌적 있는데 대부분 800따리들 많음. 700이라면 거기 가서 좀더 열시미 하셔야할듯. 스터디하다가 조금 부끄러워지지 않으려면 말임.
0
0
괴로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오미자나무
토쟁이가 토토 990?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ㅈㅅㅁ 문풀반은 한달 정도 다니기 ㄱㅊ은거같음. 스터디는 필수로 하는게 점수올리기 좋아여
0
0
괴로운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오미자나무
네넹 ㄱㅅㄱㅅ 근데 그 스터디랑 반 그거 다 성실히 이행한다는 기준하에 시간이 얼마나 소비되나요 하루에.소화하기 위한 추가 숙제 공부 그런거 포함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토익이랑 기사랑 졸업논문 같이 하면서 다녔었는데
스터디 단어 충실히 하려면 좀 빡세긴 했어요..
단어 시험 제대로 치려면.. 꽤 빡셀꺼예요
스터디 단어 충실히 하려면 좀 빡세긴 했어요..
단어 시험 제대로 치려면.. 꽤 빡셀꺼예요
0
0
어설픈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 안들어가도 1달만에 900나옴 ㄱㅊ
0
0
찬란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