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밥 식수제로 왜 안하냐는 사람들 질문
- 2019.11.27. 17:53
- 76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식사 준비하는게 사람 올때마다 바로바로 만들어지는것도 아니고,
영양사가 무슨 초능력으로 몇날 몇일 아침 점심 저녁 예상수요 분석해서 식수준비함??
딱봐도 맛있는 날엔 사람 몰려서 뒤에 못먹는사람 속출할거고, 맛없는 날엔 사람 없어서 식수준비한거 다 버릴꺼 눈에 안봐도 뻔한데 지금보다 적자 더 안나면 다행이지ㅋㅋㅋ
식수제 원하면 자취하고 근처 식당가서 제 값내고 맛있는거 먹는게 맞지. 차라리 금정회관을 가시든지요
아 금정은 또 너무 맛없어서 못드시겠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보단 긱밥이 훨나음
맛없을때 기준으론 똑같이 맛없지만
긱밥은 한번 씩 맛있을때 금정이랑 클라스차이 넘사벽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바치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 지금 가성비가 유지되는건데
얼마나 더 떨어지라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 가게 운영할 때 손실 생길 수도 있고, 이득 볼 수도 있고 한건데 기숙사를 운영하는 쪽은 왜 꼭 이득만 봐야하죠? 이득을 그렇게 보고 싶으면 운영을 잘 하시던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학교는 그럼 미래를 볼줄 알아서 식권으로 하냐??
더 나은 방안이 있으면 그걸로 가는 거지 무슨 자기네들 편하자고 그러는 거는 직무유기밖에 더 안되냐??
식비 올리고 맛있게 해서 꾸준히 오도록 하면 되지
기숙사가 산에 있어서 식권사서 먹으로 올라오는 사람은 없을건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대리 식사는 가능하게 해줘야지 인간적으로
아니 돈을 쳐내는게 1인분에 대한 댓가잖아
1인분을 내가 쳐 싸갖고 가든 먹고가든 무슨 상관인데
싸갖고 가서 친구주는거나 친구가 대리로 와서 먹는거나
내가 못먹는날에 돈 돌려주는게 에바면 내 1인분에 대한 권리만큼은 지켜줘야지 그걸 어떻게 쓰든 왜 상관하냐고
돈내잖아 돈냈으면 이제 내꺼고 내가 그걸 남을 주든 내가 갖든 내 선택인데 돈내도 지들이 주기 싫으면 안주겠다는건 심하지 않냐?
이게 어떤 느낌이냐하면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2개 사서 친구하나 주려고 하는데 편의점 알바생이 '2개나 드시게요?' 하면 '아니요 한개는 친구꺼요' 대답하겠지? 여기서 알바생이 '8000원은 내셨지만 본인이 먹을게 아님으로 압수 및 폐기합니다 친구는 알아서 먹으라 하세요' 이딴소리 하면서 하나만 주는거나 마찬가지임
제정신이냐고 이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쌉에바 ㅇㅈ합니다
사실 긱사행정 보면 답답한거 존,나많긴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지어진 2차 btl 누리관은 식사없음 선택하니 한학기 90만원이더라 자유관은 밥 필포함 최소 140인데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