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기업들 티오가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9.11.27. 20:50
- 93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 그냥 직렬마다 일, 이백명 되는줄 알았는데
전혀 잘 못 알고 있었던 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현대자동차의 경우 수시채용전환 하고 직무별로1-2명입니다. 물론 10명 가까이 많이뽑은 직무도 있을수도... Sk도 내년부터 수시로 전환한다는 말이 있던데 쉽지않아여
0
0
게으른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보리
미쳤네요;;1,2면이라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마다, 직무마다, 채용시즌마다 천차만별이라 답해줄수가 없음
0
0
행복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말대로면 000으로 표시하는데....00이라고 해도 99가 아니라 20이나 10일수도 있어요.
0
0
싸늘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산딸기
이러니 취업 힘들다는 소리 나오는 수 밖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그리고 후자 숫자가 거의 실제 티오구요 ㅜㅠ
0
0
싸늘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한항공 기술직 기준 제일 많이 뽑는 기계가 한자리 ㅋ
0
0
따듯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SDI 기술직 기준 전체 두자릿수 였으니 제일 많은 전공이라 해봤자.. 적은 두자릿수 정도
0
0
따듯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싸리
이번 삼성SDI 기술직 면탈자인데 적은 두자릿수 티오라면 10-20명인가요...??
0
0
친숙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애들 다 거짓말치는거임 아직 일자리 넘침 대기업요새 호황기라 삼성 엄청봅아요 ㅎㅎ
0
0
머리나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베고니아
컨셉충이지?
0
0
처절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맨드라미
한심
0
0
화사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들어간기업은 우리직군만 150명
0
0
초연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