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들 방 언제쯤 구하러 다니나요?
글쓴이
- 2019.11.27. 21:00
- 36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재학생들 방 언제쯤 구하러 다니나요?
1월말까지 계약해놔서 그때 방 뺄 예정인데 벌써부터 방 구경올거니까 문열어주라는데 지금 한창 구하러 다니는 시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섬잣나무
아뇨 방빼는 시기는 알고 계시는데(1월말)
내년부터 안 산다고 하니까 어제오늘 전화랑 문자로 몇번이고 재학생들 방 보러 올거니까 문열어주라거나 빈방일때 비번 알려줘라거나 그러던데 시기가 지금 구하러 다니는 시기가 맞나요? 좀 의아해서요
내년부터 안 산다고 하니까 어제오늘 전화랑 문자로 몇번이고 재학생들 방 보러 올거니까 문열어주라거나 빈방일때 비번 알려줘라거나 그러던데 시기가 지금 구하러 다니는 시기가 맞나요? 좀 의아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학생은 보통 지금 한창 바쁠시기인데., 방을 구하지 않지요.
재학생이 방 구하는 시기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거주자의 허락이 필요한거에요.
방을 구하는 사람이 학생이 아니거나, 싸고 좋은 방이 필요한 학생이거나,
재학생이 방 구하는 시기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거주자의 허락이 필요한거에요.
방을 구하는 사람이 학생이 아니거나, 싸고 좋은 방이 필요한 학생이거나,
0
0
따듯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섬잣나무
아 그럼 재학생이 방구하러온다는 둥 그 말이 포인트가 아니라 방 보여달라고 허락 구하는게 포인트다 이 말씀이신거죠? 전 괜히 아직 기말도 안쳤는데 무슨 방을 구하러 다닌다는건가 싶어서 왜 굳이 저런말을 하는가 의아했는데, 그냥 허락구하는거라면 이해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빠르긴한데 보러온다면 좋죠머
0
0
창백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생인데 구하러 갈 예정
0
0
힘좋은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 계약이 1월 말까지면 2달 전인 11월 말 쯤에는 방 뺀다고 집주인께 얘기하는건 맞으나,
방 구경은 현재 거주자 마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