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학기라고 대실영 증원해달라고 하는사람들 이해안가네요
글쓴이
- 2019.11.27. 21:50
- 67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자기들이 미루다미루다 못들은거면서 막학긴데 이거 못들으면 졸업못한다고 찡찡거리는데 미리 들었으면 되는거아닌가요? 학기중에는 훨씬 신청하기도 쉬운데
권한이 없습니다.
ㄹㅈ 무려 4년이나 기간을 줬음
0
0
다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듣고 말고는 본인의 자유니까 뭐라하지마셈
0
0
난쟁이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듣고 말고는 당사자의 자유이자 권리이기에 뭐라 할 순 없다 생각.
자유(권리)를 누렸으면 그에 해당하는 책임을 져야하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
그래서 결론적으로 글쓴이의 생각에 공감...
자유(권리)를 누렸으면 그에 해당하는 책임을 져야하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
그래서 결론적으로 글쓴이의 생각에 공감...
0
0
뛰어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인드가 꼰대네 글쓴아?ㅎㅎ
0
0
바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토익으로 대체해야지 했다가 못넘어서요ㅜ
2
0
조용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꼰^
0
0
거대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