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신분들 질문이영
글쓴이
- 2019.11.28. 00:03
- 418
선수과목도 꼬이고 옮기는 학년도 바로 2,3 학년으로 옮기는 걸로 아는데 이럴경우 그 많은 학점들은 어떻게 채워야 하나요..?
본전공에서 들었던 학점들은 인정이 안되는거죠?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눈부신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둥굴레
감사합니다. 그럼 운나쁘면 3학년에 전과 시작한다 했을때 6학년까지 갈수도 있겠네요.. 차라리 복전을 할까.. 5학년박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학기 각오하고 가는거져 매 계절학기 듣다보면 ㄱㅊ
0
0
참혹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흰꽃나도사프란
이번 겨울 계절 6학점 듣는게
낫겠죠? 교양 3짜리 하나 땡겨서
낫겠죠? 교양 3짜리 하나 땡겨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각오하고 가는거죠
0
0
발랄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하고 원래 전공을 부전이나 복전으로 돌리는 법도 있어요 저도 그랬구
0
0
끌려다니는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본적으로 전적학과 학점은 전과 이후 전부 일반선택으로 바뀝니다.
전과하고 나서, 그 학과의 전공과목과 이름이 똑같다거나 같은 내용을 배우는 유사과목이 있다면 전과 이후 학과에 검토 요청할 수 있고 학과에서 심사 후 전공으로 인정해 주기도 합니다. 이런 점을 보면, 같은 단과대학 내 전과가 좀 낫기도 합니다. 공대같은 경우 1학년 과목 중 물리, 미적 등 겹치는게 많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