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선거 공약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글쓴이
  • 2019.11.28. 00:06
  • 388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생회 차원에서 고데기,헤어왁스 대여..라.. 학교에 무슨 화장하고 꾸미러 오는거냐 라고 생각하면 꼰대 같은건가요. 보자마자 전문대 선거공약인줄..솔직히 말하면 수준떨어져보여요 

 나머지는 죄다 추상적..뭘 하고자하는 의지가 전혀 안보이고 그냥 공약 20분만에 슬쩍 만들어낸 느낌..

 공약도 공약인데 선거운동도 어이가 없었네요. 선거 하루전까지 선거운동도 안함, 경영 5전공 듣는데 강의실에선 한번도 못봄 (14학번인데 이런적 처음), 월요일에 팜플렛 나눠주는데 무슨 호객행위 하는줄..

 작년에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후보 인성이 어쩌구저쩌고 난리도 아니였던거 같은데 그때도 그냥 별생각 없이 찬성했거든요. 근데 올해는 와..ㅠ 진짜 반대해야되나 싶네요 한학기 남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서운한 솜나물 19.11.28. 00:15
고데기 헤어왁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ㅌㅋㅋㅋㅋㅋ리얼입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8. 00:18
서운한 솜나물
눈을 의심ㅠ 휴..
0 0
best 특별한 리기다소나무 19.11.28. 00:49
학생 수준이 참 ㅋㅋㅋ cpa 무료강의 이런 거도 아니고
10 0
best 난감한 개불알꽃 19.11.28. 01:37
반대할바에는 투표안하는게 더 효과가 좋습니다
12 0
억울한 바위채송화 19.11.28. 02:29
그런데 짜잔 뽑히더란 말입죠
1 0
화려한 시계꽃 19.11.28. 06:07
경영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육중한 사마귀풀 19.11.28. 06:40
ㄹㅇ 우리 투표의 문제점은 보편적으로 찬성이 반대보다 많이 나오게 되기때문에 반대표 찍어도 투표수 50% 달성해주는 사실상 찬성표밖에 안됨. 반대하고싶다 생각이 들면 반대표 던지는것보다 아예 투표 안하는게 실질적인 반대표 행사하는거임
3 0
눈부신 꽝꽝나무 19.11.28. 08:01
맙소사
0 0
무심한 만첩해당화 19.11.28. 08:23
좀 심하네요;;; 선거운동 안하는거까지는 뭐 그려러니했는데 공약...참 날로 먹겠다는게 느껴집니다..
0 0
best 절묘한 홍초 19.11.28. 08:30
잘생겼다고 문재앙 찍는 나라인데요 뭘 ㅎ
16 5
치밀한 애기부들 19.11.28. 09:23
에효 인성어쩌고 하는사람도 강의실돌아다니는 목소리는 크더만 그렇게 해도 떨어지는 마당에... 안일했던거지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8. 09:26
치밀한 애기부들
맞아요..작년엔 그와중에 목소리는 엄청 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운 금사철 19.11.28. 09:53
글쓴이
ㅌㅋㅋㅋ작으면 작았다고 뭐라하실건가여 ㅋㅋㅋ 다른곳에서는 공약가지고는 뭐라해도 선거운동 목소리가지고 얘기하진 않던데 역시 경영 ㅎㅎ
0 6
글쓴이 글쓴이 19.11.28. 09:56
귀여운 금사철
작년에 후보들 목소리 엄청 컸다는 얘긴데..난독이죠?
0 0
귀여운 금사철 19.11.28. 10:04
글쓴이
?? 이해력이 낮으시네여 ㅎㅎ 작년 후보 공약가지고 이야기하는게 아니라 목소리만로 이야기 하고계시니 그러신거에요 ㅎㅎ 그리고 올해 후보들도 공약 많을텐데 그 중에 하나만 가지고 싸잡아 전문대수준이라 하시니 이해력이 좀 낮으신듯해서 ㅎㅎ
0 5
글쓴이 글쓴이 19.11.28. 10:05
귀여운 금사철
나만 님 뭔말하는지 이해가 안되나..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다른 공약들도 전 다 별로 였어요~
1 0
불쌍한 박새 19.11.28. 17:53
귀여운 금사철
ㅋㅋㅋ 다른 공약들중에 새롭거나 학우들한테 도움되거나 좋다고 느껴지는게 하나라도 있었나요 ..? ㅋㅋ
0 0
치밀한 애기부들 19.11.28. 10:37
귀여운 금사철
그냥 작년엔 인성논란이 있었어도 목소리라도 커서 긍정적인 이미지가 있었는데 그마저도 없어서 아쉽다 이런말이었어요~꼭 풀어서 설명 해드려야하나
1 0
쌀쌀한 눈개승마 19.11.28. 09:35
ㅆㅎㅌㅊ
0 0
어리석은 쥐오줌풀 19.11.28. 09:59
실화?
0 0
침울한 족두리풀 19.11.28. 09:59
그런것도 그런건데
저는 투표율 자체가 50퍼 안넘는것도 문제라고 봐요
맘에 안들면 반대라도 하던지
그저 책임도 안지고 권리만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28. 10:05
침울한 족두리풀
반대하면 투표안하는게 훨씬 효율적인 제도 자체가 문제라고 봅니다
1 0
침울한 족두리풀 19.11.28. 10:29
글쓴이
그것도 맞네요 참 여러모로 아쉬워요
거의 경영대만 50퍼 못넘은거같던데,, 어휴
0 0
정중한 고삼 19.11.28. 10:08
ㄹㅇ 딱 이런느낌이었음
0 0
창백한 어저귀 19.11.28. 10:12
참 들떨어진것들이 ,,,
0 0
천재 이팝나무 19.11.28. 17: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침착한 천수국 19.11.28. 22:15
곧 떠날 아재라 그냥 투표누르고 갑니다 지금 선거공약이 ㅈ같아도 실제론 잘 할 수있는것이니 초장부터 너무 기죽이지 맙시다~
1 0
자상한 영춘화 19.11.29. 01:51
공약을 못봐서 그러는데 다른 공약에다가 + 알파로 고데기 왁스면 괜찮을거 같은데..
저게 주 공약인가요?
0 0
냉정한 민들레 19.11.29. 10:00
애초에 학생회에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거 자체가 잘못된 생각임 ^^
0 0
꾸준한 깨꽃 19.11.30. 19:30
ㅋㅋㅋㅋ 경영대 수준 공대생인데 웋고간다
0 1
화려한 상사화 19.12.03. 23:40
솔직히 회장 공약이면 고심해서 나온 흔적이 있어야하는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