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선거 공약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2019.11.28. 00:06
- 388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생회 차원에서 고데기,헤어왁스 대여..라.. 학교에 무슨 화장하고 꾸미러 오는거냐 라고 생각하면 꼰대 같은건가요. 보자마자 전문대 선거공약인줄..솔직히 말하면 수준떨어져보여요
나머지는 죄다 추상적..뭘 하고자하는 의지가 전혀 안보이고 그냥 공약 20분만에 슬쩍 만들어낸 느낌..
공약도 공약인데 선거운동도 어이가 없었네요. 선거 하루전까지 선거운동도 안함, 경영 5전공 듣는데 강의실에선 한번도 못봄 (14학번인데 이런적 처음), 월요일에 팜플렛 나눠주는데 무슨 호객행위 하는줄..
작년에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후보 인성이 어쩌구저쩌고 난리도 아니였던거 같은데 그때도 그냥 별생각 없이 찬성했거든요. 근데 올해는 와..ㅠ 진짜 반대해야되나 싶네요 한학기 남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투표율 자체가 50퍼 안넘는것도 문제라고 봐요
맘에 안들면 반대라도 하던지
그저 책임도 안지고 권리만 찾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경영대만 50퍼 못넘은거같던데,, 어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게 주 공약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