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검사임용 1위 ㅊㅊㅊ
글쓴이
- 2019.11.28. 13:36
- 1479
권한이 없습니다.
ㅊㅊ
0
0
푸짐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 부산로에서 검사가는 사람의 대다수의 학사는 부산대가아니다.
1
0
해박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산초나무
팩트)하지만 있긴 있다.
0
0
개구쟁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산초나무
뭔 개소리야 진짜 한심한놈 자퇴하고 꺼져라
1
0
겸연쩍은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산초나무
학부 부산대들 로스쿨에서 잘한다던데
0
0
느린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우
0
0
살벌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근데 진짜 엄청난거 아닌가요? 서연고 로스쿨을 이겼다는거 자체가 와...
0
0
엄격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스쿨 좀 침체되는줄 알았더니 다시 떡상하네.. 멋있으십니다 선배님들.
0
0
멍청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사 임용 시험치는건가요?
0
0
깔끔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 이번 로3들이 잘하는거지 부로는 교수들이 학생들 1도 신경안씀. 지원단같은건 본적도 없는데.. 개구라..
0
0
황홀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변시합격률은.....띠로리....
검사많이 합격하신것도 대단하긴 한건데
변시도 다들 많이 잘 붙으셨으면 더욱더 좋겠음!
검사많이 합격하신것도 대단하긴 한건데
변시도 다들 많이 잘 붙으셨으면 더욱더 좋겠음!
0
0
억쎈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