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일문과 수업 기초일본어1 수업 많이 어렵나요
글쓴이
- 2019.11.28. 14:06
- 195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본어 공부해보고싶어서 일선으로 들으려하는데
혹시 일문과분들 이거 전공인데 수업 어렵고 벽 높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발 하디마오 ㅠㅠ 어렵고 뭐고를 떠나서 그거 쓰니처럼 언어 배워보고 싶다 하는 학생도 있겠지만 대부분 이미 숙련자들이 양학 하러 오는데 성적 조져요 ㅠㅠ 차라리 언교 일본어 수업을 들읍시더 ㅠㅠ
0
0
무좀걸린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떡신갈나무
진짜에요?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움 하나틀려도 A+가능
0
0
밝은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타쿠랑 일본 살다 온 사람들한테 영혼까지 털리고 돌아올 걸요
0
0
발냄새나는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타쿠들 개많음... 일본어 배워볼까하눈 생각이라면 차라리 학원다녀요. 아무리열심히해도 오타쿠 못이깁니다
0
0
육중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보리수나무
수업들어보셧나요? 1학년 전공인데 오타쿠들이 있다구요?.... 오타쿠가 많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선으로 들으면서, 학점 잘받으려는 사람들 많음. 1학년 전공이지만, 1학년들은 많이없다능><
0
0
육중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런할게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신청하고 오타쿠행님들 많으면 바로취소 ㄱㄱ
시험 2~3문제 틀렸는데 이정도면 A+받겠지 생각했는데 오타쿠행님들 시험 100점 먹고들어감 결국 A받음
시험 2~3문제 틀렸는데 이정도면 A+받겠지 생각했는데 오타쿠행님들 시험 100점 먹고들어감 결국 A받음
0
0
포근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 중엔 중간 기말 합쳐서 2갠가 틀리고 B+ 받았는데 방학 땐 A+ 받았어용. 분반마다 케바케인듯.
0
0
재수없는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