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지방직 근무중인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9.11.28. 17:00
- 26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보통 교육 한 번에 몇명씩 가는지 알 수 있을까요!
이번 11월에 60명 정도 간 것으로 알고있고
3월에는 더 큰 단위로 갈 거 같은데 몇 명이나 갈지 궁금함니다...
저는 일행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