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원생회장은 무보수노동인가요?
글쓴이
- 2019.11.28. 20:11
- 548
* 반

개병*이라고 한 댓글에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라고 하시는건 어떤 의도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정 크레딧 주어지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0
0
정겨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엔 식비 면제였는데 요즘엔 할인으로 앎
원생들 god of bottle 이란 뜻이지 뭔 뜻이겠어요?
원생들 god of bottle 이란 뜻이지 뭔 뜻이겠어요?
0
0
허약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꽃며느리밥풀
그 돈 원생들 돈 아닌가요? 자기한테 돈 주는 사람한테 빙신이라니...
0
0
싸늘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둥근바위솔
그러니까 젊은 개돼지 란 말에 동의하죠
0
0
허약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