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비용 얼마 받으시나요??!
글쓴이
- 2019.11.28. 20:25
- 143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고등학생 과탐과외 받으려고 하는데
과탐의 경우 페이는 얼마정도로 불러야 할까요??
과탐2과목이고, 진행방식은
1) 한번에 2시간씩 주 2번 아니면
2) 3시간 주1번 둘 중 어떻게 진행하는게 더 좋을까요?
과외경험이 없어서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도 삭제안할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수학 과외 시급으로 쳤을때 최저 2만원에서 4만원까지 받아봤어요
1
0
센스있는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꽃다지
우왓! 댓글 감사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탐 2과목 합쳐서 1번처럼 할꺼면 좀 가난해보이고 안타까우면 30 잘산다 싶으면 70도 가능한게 과외입니다
하다하다 초딩 시계 보는법 가르치는데 70만원주는 해운대 잘사는 부모도 있었고요..
님이 판단해서 불러야죠
걍 경험담이 듣고 싶으신거면 전 항상 수학만 했어서 수학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1번처럼 할때
보통 35 불렀습니다 (흔한 가정집 괜찮은 아파트급)
좀 잘산다 싶으면 40불렀고 (해운대 마린시티쪽 급)
좀 가난해 보이는집은 30 불렀어요 (그냥 뭐 느낌?)
선제시 하시는곳은 그냥 '예 알겠습니다' 하고 갔고 부른가격에서 올려주거나 깍은곳은 없었습니다. 뭐 잘 부른거겠거니 했죠.
주 (3번 1시간 반)정도씩 한적있는데 그것도 가격 똑같이 받았었어요 앵간하면 (2번 2시간)이 좋아요 왔다갔다 시간도 아깝고
하다하다 초딩 시계 보는법 가르치는데 70만원주는 해운대 잘사는 부모도 있었고요..
님이 판단해서 불러야죠
걍 경험담이 듣고 싶으신거면 전 항상 수학만 했어서 수학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1번처럼 할때
보통 35 불렀습니다 (흔한 가정집 괜찮은 아파트급)
좀 잘산다 싶으면 40불렀고 (해운대 마린시티쪽 급)
좀 가난해 보이는집은 30 불렀어요 (그냥 뭐 느낌?)
선제시 하시는곳은 그냥 '예 알겠습니다' 하고 갔고 부른가격에서 올려주거나 깍은곳은 없었습니다. 뭐 잘 부른거겠거니 했죠.
주 (3번 1시간 반)정도씩 한적있는데 그것도 가격 똑같이 받았었어요 앵간하면 (2번 2시간)이 좋아요 왔다갔다 시간도 아깝고
1
0
유쾌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다래나무
긴 답변 감사해요!! :-) 덕분에 많이 도움됐습니당ㅎㅎ
참고할게요!! 감사해요 정말ㅠㅠ!!
참고할게요!! 감사해요 정말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다래나무
팩트: 양심이 있으면 과외를 하면 안된다
0
1
참혹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모과나무
? 전 다 성적 올려줬고 되게 다들 감사해 했는데요? 막 먹을꺼 막 주면서 진짜 고맙다고 하고
도저히 공부 시켜도 안하고 숙제도 안하고 답지베끼는 애는 걍 제가 먼저 저런애 안가르친다하고 나왔어요
전 양심 안찔리는데..?
도저히 공부 시켜도 안하고 숙제도 안하고 답지베끼는 애는 걍 제가 먼저 저런애 안가르친다하고 나왔어요
전 양심 안찔리는데..?
0
0
유쾌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기준 고1 50 고2 60받았었음 주2회2시간씩
0
0
귀여운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