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글쓴이
- 2019.11.28. 23:56
- 25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기계과 ck사업단 없어지고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이 들어왔는데
선생님들 정식 채용절차 거치시고 들어오셨는지 궁금하네요..
사업단 바뀌고 들어오고 싶으신 분들 많으실건데
그대로 다 들어오신거 보니 괜히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이름만 바뀐거라고 이경선 조교님이 말씀하셨어요..
0
0
의연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박하
아~ 그럼 채용비리/부당채용 아닌가요?
다른 사업단들은 공고올리고 정식채용절차 거치더라구요
다른 사업단들은 공고올리고 정식채용절차 거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왜케 베베 꼬여 생각하시나요;;;; 정 그러시면 신고하시면 되죠....
실제로 이경선조교님이 전에 고소당하셨을때 이런말씀 하신거 생각나네요.. 인터넷에서나 이상한 이야기 하는 학생들은 실제로 만나보면 아무말도 못한다고..
뭐, 실제로 사업단가서 말하라는게 아니라, 정식으로 정부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이경선조교님이 전에 고소당하셨을때 이런말씀 하신거 생각나네요.. 인터넷에서나 이상한 이야기 하는 학생들은 실제로 만나보면 아무말도 못한다고..
뭐, 실제로 사업단가서 말하라는게 아니라, 정식으로 정부에 신고하시면 됩니다.
0
0
의연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박하
딱히 베베 꼬였다기보다 바로 떠올라서 썼는데....
신고는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신고는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참고로 요즘 채용비리 신고하면 그냥 안넘어갑니다. 진짜 변명도 불가능할정도로 탈탈 털어서 조사하니 신고하세요 그냥;
0
0
의연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 진짜 개못함. 지원하는거 바뀌는거도 제대로 설명안해줘서 돈날려먹었음. 얼마 안되긴하지만
0
0
민망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꿩의밥
공감이요~ 특히 누군지 알것 같네요 ㅎㅎ
누군지 말하고싶지만 어쩔수 없네요 ㅠㅠ
누군지 말하고싶지만 어쩔수 없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꿩의밥
진짜 파일만 달랑 수정해서 올리면 단가... 다시 또 빡치네요;
0
0
민망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꿩의밥
근데 그건 인정해요-_-
0
0
의연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인가.. 일하는 사람 우선 채용하는거 기본인데
0
1
근육질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