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 오랜만에 들어가봤는데 정시 수시로 싸우고 있네요
글쓴이
- 2019.11.29. 00:33
- 659
에타 안해야지..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들어올땐 정시 들어오고나선 아무상관 없다고 생각하는데
0
0
활동적인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동백나무
저도 정시로 왔는데 대학왔으면 지 할일 찾아서 하지 왜 고걸로 싸우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도 누가 높니 낮니 따질 필요가 있나싶음 지가 필요하면 공부해서 따는거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들이 많아서 그렇죠 뭐.. 입결, 정/수시 등등
0
0
착잡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타 애들이나 함. 나도 3학년부턴 안들어갈거
0
0
기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저사람보다 학점이 낮지만 전 정시로 들어오고 쟨 수시로 들어왔으니 귀사께서는 저를 뽑으셔야 합니다 ㅋㅋ
1
0
힘좋은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클레마티스
ㅋㅋㅋ 노양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올때실력은 정시>>>수시 가 맞는데 그후는 학점이 실력이죠 과거에 신경쓸필요전혀없음
0
0
병걸린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복자기
그쵸 대학와서 학점따려고 열심히 한 사람들이 학점 잘따는건데 정시니 수시니 의미가 없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정시로 들어왔는데 수시로 들어오는 사람이 학점 더 잘 따는 거 같아요
수시는 고등학교 3년 동안 성실히 다녀서 따는 거고, 학점도 4년 동안 성실히 다녀서 따는 거고
저는 고등학교 때 수업 하~나도 안 듣고 놀다가 수능 공부만 바짝 했었는데 지금도 수업 안 듣고 시험공부 너무 귀찮ㅋ
수시는 고등학교 3년 동안 성실히 다녀서 따는 거고, 학점도 4년 동안 성실히 다녀서 따는 거고
저는 고등학교 때 수업 하~나도 안 듣고 놀다가 수능 공부만 바짝 했었는데 지금도 수업 안 듣고 시험공부 너무 귀찮ㅋ
0
0
흔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참새귀리
님이 학점따려고 노력을 안해서 그래요 ㅋㅋ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