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율이 계속해서 역대 최저를 기록하고 있는데 미래사회는 어떻게 될거같나요??
- 2019.11.29. 03:56
- 66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실상 대한민국의 인구소멸을 막으려면 90년대생들이 아이를 많이 낳아야 한다고 하는데
그건 여러가지 이유로 불가능할거 아시잖아요
그래서 말인데
2050년쯤의 한국사회는 어떤모습일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생각하지말고 자기 인생 즐깁시다 행님들
어짜피 결혼해봤자 이혼율이 절반이예요 연애보다 헤어지기 쉬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놈하고 안할놈 안하는데 하는놈중 절반은 금방 이혼하고 질질 짠다는게 문제지
회사 경조사 올라와도 어짜피 아는사람쪽만 가는건 모르나봄?
아 하도 성격파탄이고 못나서 친구가 없는 애들은 회사 경조사 다 가줘야 나중에 혹시나 나 결혼할때 안쪽팔릴꺼같다긴 하던데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얘야 혼자 그래봤자 이혼율 통계는 팩트란다
팩트로 쳐맞고 정신 혼미해져서 아몰랑 아닌데 니네 주변만인데!!! 빼애애애액!!! ㅋㅋㅋㅋㅋ
화이팅
그리고 좋은 직장일수록 결혼 안하는건 리얼 팩트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냐? 그러니까 니가 백수지 임마 억울하면 공대왔어야지 ㅋㅋㅋㅋ 수학을 못해서 논리력이 딸리노 ㅋㅋㅋ 통계가 뭔진 아니?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로 쳐맞고 현실부정하는거냐 아니면 허언증으로 이공계 직무 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있는거냐 ㅋㅋㅋ
통계같은 팩트 갖고와보라고 니가 아니라메 ㅋㅋㅋ 난 통계상 수치를 말하는데 부정했으면 니만의 팩트를 증명할 논리를 갖고 오라고 ㅋㅋㅋ
맨날 '아뉜뒈 아뉜뒈~ 아 몰랑 그거 아뉜뒈~ 내주변엔 안그렇던뒈!!!!! 빼애애애액!!!!' 이것만 하지말고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여 500이상 기혼률 85% ㅋㅋㅋㅋ못난놈들끼리 지지고볶고 어울려다니니 이해가 잘 안가지? 열심히 비혼해라 니 의지인지 강제인진 모르겠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하면뭐하냐고 연애처럼 쉽게 헤어지는거
리얼 기혼률 하나보고 지금 '직업좋으면 결혼해서 알콩달콩 잘삼 ㅎㅎ' 이러고 있는거?
상식이 있으면 생각을해
이혼율*기혼율=이혼인구/총인구
기혼율이 높아질수록 이혼인구도 증가하는거야
정신차려 이 각박한세상에서...
내 주변만해도 결혼하자마자 이혼한 형누나들만 벌써 셋이다
결혼? 되게 쉬움 그냥 종이쪼가리에 도장찍고 축의금받아내면 그게 결혼이야. 이혼도 되게 쉬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혼은 본인 사정이고 본인 선택인데 그걸 자랑이라도 되는마냥 떠들고 전파하고 다니는건 너무 못났어ㅋㅋ다들 잘만 결혼하고 잘만 살더라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얘는 리얼 문과 백퍼확실함 뭐이렇게 논리 회로를 못돌리냐
순서도 그릴줄은 아니? 중학생때 배우는건데 그건 할 줄 알지?
결혼
이혼
ㅇㅋ?
결국 자기 앞못보는 멍청이들이나 오래 하는게 결혼생활이라는 반증
비혼, 빠른이혼이 답이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들문들하냐? 억울하면 수학공부해서 논리력좀 길러임마
이혼율 얘기하는데 기혼율 격차드립치고있네
그 기혼율 높은데서 다 이혼하니까 이혼율이 높다는데 순서도도 그릴줄 모르니 뭐..
코딩배워봐 니 수준들어날꺼다
End 맨윗줄에 써놓고 코딩 때려박곤 왜 프로그램이 시작이 안되냐고 물어볼놈이네 아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생 갈고닦아서 얼른 대기업 들어와보고 대기업사람이 결혼 얼마나 하는지 두눈으로 보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주변에 오히려 좋은직장가질수록 결혼안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할 수 없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가 일본이랑 비슷한 정도 때는 노동에서 로봇에 의존하는 비율이 많아 질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구인난에 빠지지 않을 거 같음.. 더구나 일본하고 차이 나는게 대기업 중견 중소 임금 격차임.. 그래서 한국 사람들은 임금 많이 주는데만 찾고 있는데 이건 몇십년이 흘러도 변화 되지 않을것이기 때문에 청년 실업이 그때 되도 해소 되진 않을것으로 보임..
덧붙이면 사실 지금도 일자리는 많음.. 워크넷만 가봐도 수두룩 한데 문제는 임금이 너무 적어서 대졸들이 쳐다 보지 않을 뿐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