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생 전기공학과 전과 힘든가요?
글쓴이
- 2019.11.29. 10:00
- 573
기계과와 화공에 대해서는 어떻게 정보를 들어서 조금 알고 있는데
전기과에 대해서는 들은 것이 아무것도 없네요..
전기과 전과에 대해서 아시는것이 있다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ex.전과 학점, 등등)
권한이 없습니다.
세상에 쉬운 전과란 없음
0
0
생생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발로 뛰어서 얻은 정보가 제일 정확하고 질 높죠
0
0
꼴찌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 사무실에 전화해서 알아보셔야죠
0
0
꾸준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딸기
학과 사무실에서도 전과 관련 통계가 없다고 하네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 화공 공유좀여
0
0
교활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18 전기과 전과했습니다
0
0
깨끗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애기일엽초
궁금한게 있어서 그런데 질문 드려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0
0
깨끗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애기일엽초
자연대에서 전과 하셨나요??
전기과 일선 학점이 어떻게 되셨는지도 궁금합니다..ㅠㅠ
전기과 일선 학점이 어떻게 되셨는지도 궁금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