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앞 술 가져가서 마실 수 있는 식당 있나요?
글쓴이
- 2019.11.29. 10:31
- 81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비싼 와인을 받은 게 있는데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네요.
혹시 학교 앞에 외부 술 마실 수 있는 식당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없습니다
1
2
냉철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인이면 시네마 파라다이스 되는 걸로 알고있어요.
근데 병당 얼마? 돈을 내야하는 걸로 알고 있어용.
근데 병당 얼마? 돈을 내야하는 걸로 알고 있어용.
1
0
재수없는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국도 아니고
0
1
깨끗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다고는 들었음 찾아보세요
0
0
유별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콜키지라고하는데 에픽키친은 콜키지프리구요, 시어링앤스터프도 된다고하는데 프리인지 차지인지는 모르겠네요.
0
0
섹시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네마파라다이스욤 분위기굿 근데안주창렬이용 ㅠ
0
0
날렵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