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수업을 신청했는데 B수업으로 정정했다가 다시 A수업으로 돌아왔거든요?
글쓴이
- 2019.11.29. 14:56
- 42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근데 교수 최초출석부에 제 이름이 있었고
수강정정 후 최종출석부에도 제 이름이 있으니까
제가 정정기간에 다른 수업 갔다왔다는 걸
말을 해도 믿지를 않아요..ㅠㅠㅠ
그래서 정정기간에 못 간 거 모두 결석처리 돼있는데
원래 교수한텐 이 학생의 수강정정 기록 같은 게 안 뜨나요?
교수가 확인할 방법이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쟁이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털진득찰
거대한권력에 대항하는 용기를 가져야 이득을 쟁취하는겁니다
0
0
난쟁이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털진득찰
감사합니다.... '다알고있으니까'가 교수님이 제 수강정정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는 말씀이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이면 교수님들 중간에 누가 나갔다 들어왔는지 확인 못할텐데요... 교수님들이 학사과부터 받는건 최초 명단이랑 정정 다 끝난후에 최종 출석부 이렇게 2개만 받아요. 정정기간동안 1일 단위로 누가 수가 수강햇고 누가 수강취소했고 이런거 안받으니까 교수님 입장에서도 당연히 최초명단에도 있고 최종명단에도 있으면 그냥 결석으로 볼 수 있을듯
0
0
과감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억울하실듯;;; 과사에 말해보는건 어떠신지
0
0
다부진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교수님이 아직도 있는지 몰랐는데 초성이라도 밝히시ㅗ 공론화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