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샘로 질문
글쓴이
- 2019.11.29. 16:03
- 171
선배님들 ㅎㅎ
17학번 갓 제대한 복학생입니다
17년도에 금샘로 관련하여 논란도 많이 있었고
학교앞에서 전단지도 나눠주면서 1인 시위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혹시 지금 금샘로는 어떻게 된 건지 여쭤봐도 될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배님들 ㅎㅎ
17학번 갓 제대한 복학생입니다
17년도에 금샘로 관련하여 논란도 많이 있었고
학교앞에서 전단지도 나눠주면서 1인 시위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혹시 지금 금샘로는 어떻게 된 건지 여쭤봐도 될까여?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