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분자공학이랑 유기소재시스템공학은 왜 안합쳐요?
글쓴이
- 2019.11.30. 02:43
- 699
고분자공학이 있는곳이
한양대 - 유기나노공학
건국대 - 유기나노시스템공학
숭실대 - 유기신소재파이버공학
이렇게 하나만 되어있는데 우리는 왜이래요?
경북대의 경우 고분자공학이 있고
섬유공학과도 따로 있지만 경북대의 섬유공학 커리큘럼은 정말 섬유쪽 치중인데
현재 우리학교 유기소재시스템공학과는 커리큘럼이 고분자공학이랑 똑같던데 통폐합 안하는 이유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소재시스템때문에 나눠있다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가봐요?
0
0
민망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웃흥♥
0
0
답답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은 합침ㅋㅋ
0
0
큰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이고들빼기
대학원은 화공 고분자가 합쳐짐
1
0
유별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하늘나리
지금은 유기소재 고분자 화공 같이 응용화학공학부로 합쳐져요!!
0
0
저렴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안되는건 거기서 거기라서?
1
0
활달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 잘되는데요 ㅋㅋ
0
0
육중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이랑 환경공부터 분리해야하지 않을까
0
0
외로운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