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과 부전공
글쓴이
- 2019.11.30. 07:03
- 182
준비할 때 영어를 어떤 방식으로 공부해야하나요? 2014수능 93점 2등급. 작년 토익830 맞은 실력이구요. 문법을 깊게 들어가야 하나요? 아님 아는단어 모르는단어 전부 어원 쪼개서 공부하나? 아님 수능공부하던것처럼 하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정도 실력이면 기초수업은 무난한데 전공필수랑 그 외 심화수업은 힘들긴하죠. 영어학쪽은 문법을 잘 숙지하고 있으면 원리를 기존 지식에 대응시킬 수 있어서 이해가 편하긴합니다. 문학 수업은 원서를 어휘만 사전 찾아보고서 쭈욱 독해가능한 정도면 되구요. 요즘은 원서 아닌 수업도 생기는 추세라서 예전처럼 부전공생이 힘들진 않을거에요.
0
0
늠름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가막살나무
혹시 학점따기 힘드나요? 여자분들이 대게 열심히 한다고 하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2학년 때는 미친듯이 공부해서 겨우겨우 b쁠 받고 교양에서 평점 메꿨는데 전역한 이후로는 학점 중요도가 낮아져서 던지는 학생이 많아진건지 학생들 수준이 낮아진건지 벼락치기만 해도 어지간하면 a쁠이 받아지더라구요. 동기들도 군대 다녀오니 다 그렇다고 하는거 보면 요새는 학점 따는게 그렇게 안 힘든 것 같아요. 여초과라서 학점 따기 힘든 이미지가 남아 있는데 옛날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0
0
늠름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