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도난도 신고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9.11.30. 14:03
  • 36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누가 계속 신문을 가져가는것 같은데 cctv 확인해서 도난신고 가능한지 궁금해요

 

신문이 작다면 작은건데 자꾸 가져가는게 괘씸해서 여쭤봅니다

 

원룸 아주머니한테 여러번 말씀드렸는데 확인도 안해주시고 속상하네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부탁드리고 그때도 확인 안 해주시면 경찰에 신고하고 싶어요 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활달한 비비추 19.11.30. 14:08
한국 경제 볼 시간에 전공서적 읽는게 낳을듯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30. 14:09
활달한 비비추
뭘 낳았는데요;;?
3 0
활달한 비비추 19.11.30. 14:13
글쓴이
죄송합니다. 문법 헷갈렷습니다 ㅠ 저 글은 영어로 봐서요 ㅠㅠ
0 0
활달한 비비추 19.11.30. 14:14
글쓴이
근데 한국 경제 말씀하시다가 내용 바꾸셧네요 ㅋㅋ
0 4
글쓴이 글쓴이 19.11.30. 14:15
활달한 비비추
네 오늘 배달 여부 물었었는데 신문이 없어졌더라구요. 이게 더 나을 것 같아 바꿨어요
0 0
활달한 비비추 19.11.30. 14:16
글쓴이
옙. 알겠습니다.
0 0
흔한 갯완두 19.11.30. 18:48
활달한 비비추
진짜 뜬금없어서 웃음만 나옴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활달한 비비추 19.11.30. 14:31
구직하시는 분들 한글책보는거에 대해서 비판이나 등등등 하는 거 아닙니다. 혹시 오해가 있을수도 있어서요. 취업하고 영어로 글읽으시면 되겠네요...
0 2
글쓴이 글쓴이 19.11.30. 15:04
활달한 비비추
아예;; 말씀하신 의도는 잘 알겠으나 그래서 도난 신고 가능할까요?
0개 국어 하시는거 같은데...;;
1 0
활달한 비비추 19.11.30. 15:11
글쓴이
0개 국어 아닌데요.... 2개국어인데요ㅋㅋ 한국어 영어요... 도난신고는 잘 모르겠습니다....
0 2
억쎈 붓꽃 19.11.30. 16:08
활달한 비비추
와르르 왱꾸
0 0
센스있는 보풀 19.11.30. 18:28
활달한 비비추
멍청한건지 아픈건지... 말 뽐새 토나오네
0 0
흔한 갯완두 19.11.30. 18:48
활달한 비비추
이게 뭔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좋은 박 19.11.30. 16:03
위에사람 그냥 신문가져간다는데 전공서적이 왜 나오죠? 정신문제있으신가
2 0
활달한 비비추 19.11.30. 16:17
머리좋은 박
정신문제 없는데요... 고치기 전에 글이 한경에 관한 글이 었습니다. 글쓴이가 내용을 고치셨습니다.
0 0
활달한 비비추 19.11.30. 16:19
머리좋은 박
그냥 한경 읽을시간에 전공서적 읽는게 더 나을 것 같다 하는 소리죠... 한경 예전에 많이 읽었는데 그냥 단편적인 내용 많이 기술하던데... 그냥 그렇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1.30. 16:23
활달한 비비추
하 그만하세요
이전 글은 한경 오늘 배달왔는지 묻는 내용이었고 그 내용에 대한 님의 답이 제일 첫댓글인 전공서적이 낫다는 거였어요.
님의 답은 이전글에 대한 대답도 현재 글에 대한 대답도 되지 못합니다.
영어를 보라느니 그만하세요
1 0
활달한 비비추 19.11.30. 16:32
글쓴이
그런가요... 죄송합니다....
0 0
머리좋은 박 19.11.30. 16:39
활달한 비비추
한경 읽으면 그냥 한경읽는갑다하면 되지 뭔 ㅋㅋ
1 0
흔한 갯완두 19.11.30. 18:50
Cctv 확인해보시고 신고하셔야할거 같습니다 아마 한사람이 상습적으로 훔쳐가는듯.
0 0
멍한 층꽃나무 19.12.06. 18:31
범인은 고양이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