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등급제 일 때 1등급 받고 들어왔는데 토익 처음 칩니다ㅠ
- 2019.11.30. 14:16
- 896
13학번인데 영어 하나 틀리고 들어왔는데
제가 전역하고 아파서 병원생활 한다고 공부도 거의 못하고 토익은 친적도 없거든요ㅠ 내년 부교공 공채 때 서류 넣을려고 하는데 토익이라도 있어야 서류 비비기는 할거 같아서 22일에 치려고 하는데 700넘기기 많이 어려울까요ㅠ 학교 셤도 있고 ㅠㅠ
한국사는 군대에서 따긴 했는데...토익 너무 걱정이네요ㅠㅠ 단어랑 문법도 다 까먹은거 같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일이면 더 높은 점수도 쌉가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등급이면 850넘기기 쉬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등급이셨으면 토익 유형만 알고 가셔도 700넘으실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