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차리자
글쓴이
- 2019.11.30. 21:47
- 24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수능치기전 재수할때 열심히 해야지 하며 대강하고 결국 재수도 삼수할 때 열심히 해야지란 생각으로 또 망치고 그냥 학교 왔는데
다음학기때 진짜 열심히 해야지라는 생각을 지금 하고 있구나.... 사실 시간은 돌아오지 않는데 정말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임하자 지금학년 2학기는 다신 돌아오지 않는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연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오세요
0
0
한심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에 정신 둘에 차리자
0
0
배고픈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쉽게 안변해
0
0
착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든 시간은 반드시 지나가지만,
안 힘들었다고 하여서 절대 되돌릴 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