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공기업판볼수있는 수치(토목 기계 전기)
- 2019.11.30. 22:37
- 3114
한환공 하반기
-지원현황-
토목 393
기계 746
전기 1124
-채용인원-
토목 20
기계 15
전기 15
전기직 기계직 핵레드오션
그중에서도 전기는 씹고인물대전
반면 토목은 여성비율0에수렴
마초 남성집단
씹블루오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두고보셈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 동서 둘 다 기계가 메인일텐데... 거기 조금 뽑는걸로 그러는건 좀 무리가 있지않나요. 환경직이면 레드오션 이해하는데 솔직히 전기는 엄살이죠... 개나소나 기사치고 따는건 다른 직렬이 특히 기계가 더 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이 꿀인게 과락만 면하면 거의 필기는 통과수준임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들어 기계가 50명뽑는데 5000명지원
전기는 100명뽑는데 30000명지원이면 무슨의미가있겠어요?
자꾸 사람뽑는걸로 그러시는데 ㅋㅋ
알리오보고 전기직 지원자수가 얼마나많은지 체감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막말로 사실을 왜 왜곡하겠습니까?
현실이 이런데ㅋㅋ
전기기사 그냥 갖다뿌려서 취준생만 만들어내고있고
실제로 서교공컷만봐도 전기가 사무털어버렸고
토지주택공사도 기계랑 전기 응시자풀자체가 넘사라니깐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는 진짜 개나소나 다준비함
기계가 적게뽑는것도 맞고 전기가 많이뽑는것도맞지만
응시자풀이랑 경쟁률로따지면 전기가 훨빡셈 인정할건 인정해야함 그리고 저는 님처럼 불금에 도서관에서 시간낭비하는 취준생아니니 이런걸로 계속 딸치셔도 자괴감만 남으실거임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 실패한 백수 노답 4학년 졸예거나 N수생같음. 확정 ㅅ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산직
채용2명 지원자 751명인가 ㅅㅂ
전산은 공기업 개 쥐똥바늘구멍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