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공기업판볼수있는 수치(토목 기계 전기)

글쓴이
  • 2019.11.30. 22:37
  • 3114

한환공 하반기 

 

-지원현황-

토목 393

기계 746

전기 1124

 

-채용인원-

토목 20

기계 15

 

전기 15

 

 

전기직 기계직 핵레드오션

그중에서도 전기는 씹고인물대전

반면 토목은 여성비율0에수렴

마초 남성집단

씹블루오션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황송한 느릅나무 19.11.30. 22:39
뇌피셜아님?
0 0
글쓴이 글쓴이 19.11.30. 22:39
황송한 느릅나무
ㅇㅇ 당연뇌피셜임 현재단계에선
근데 두고보셈ㅋㅋㅋ
0 0
불쌍한 후박나무 19.11.30. 22:47
전기는 한전이 다 쓸어가줍니다... 1년 전체 기계직 모든 공공기관 채용인원보다 많은 수를 한전에서 데려가줄텐데(코레일 이번처럼 많이 뽑는 특이 케이스 빼고)
0 0
글쓴이 글쓴이 19.11.30. 22:50
불쌍한 후박나무
전기는 근데 한전인원생각하고도 씹레드오션인게 한수원,동서발전만봐도 알수있음 썩은고인물이 매년급증중 개나소나 전기기사치는바람에 ㅋㅋ
0 0
불쌍한 후박나무 19.11.30. 22:56
글쓴이
전기가 공기업 중에 제일 블루오션이에요... 갓전이 고인물 생기려하면 쓸어가서요. 최근 채용인원이 몇 백명인데 고이기도 전에 데려가는 수준인데.

한수원 동서 둘 다 기계가 메인일텐데... 거기 조금 뽑는걸로 그러는건 좀 무리가 있지않나요. 환경직이면 레드오션 이해하는데 솔직히 전기는 엄살이죠... 개나소나 기사치고 따는건 다른 직렬이 특히 기계가 더 하죠.
0 1
글쓴이 글쓴이 19.11.30. 23:00
불쌍한 후박나무
그건님이 전기직준비하고있으니 그런말씀하시는거고.. 응시하는 인원풀을보면 전기가썩은 고인물맞습니다 ㄹㅇ
0 1
기쁜 박태기나무 19.11.30. 22:50
갓토목

토목이 꿀인게 과락만 면하면 거의 필기는 통과수준임 ㅋㅋㅋ
0 0
센스있는 사랑초 19.11.30. 22:55
한전만해도 100명에 이번에 부교공 전기직 100명인데 한수원도 전기가 기계보다 훨많이뽑고요... 고인물은 오히려 기계입니다.
0 0
명랑한 천수국 19.11.30. 22:57
센스있는 사랑초
이분이 정확하게 아시네. 작성자 취준생 아닌듯
0 0
글쓴이 글쓴이 19.11.30. 23:08
명랑한 천수국
그리고 취준생아닌건 맞습니다.. 이미 다니고잇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1.30. 23:01
센스있는 사랑초
뽑는인원보다는 응시자수를 봐야죠..
예를들어 기계가 50명뽑는데 5000명지원
전기는 100명뽑는데 30000명지원이면 무슨의미가있겠어요?
자꾸 사람뽑는걸로 그러시는데 ㅋㅋ
알리오보고 전기직 지원자수가 얼마나많은지 체감하시길..
0 0
센스있는 사랑초 19.11.30. 23:05
글쓴이
무슨 혼자 말도 안되는 ㅋㅋㅋㅋㅋ 전기직이랑 기계직 보통 적부기준 3000명 선 입니다. 많은경우 3500까지도 가구요. 풀 차이는 별로 없는데 뽑는 인원수가 전기가 훨씬많아서 매년 기계가 쌓여가는 겁니다. 3만명이랑 5천명은 무슨 예시인지;;
0 0
글쓴이 글쓴이 19.11.30. 23:07
센스있는 사랑초
전기직지원자라 자꾸현실부정하려하시네 ㅋㅋㅋ
제가 막말로 사실을 왜 왜곡하겠습니까?
현실이 이런데ㅋㅋ
전기기사 그냥 갖다뿌려서 취준생만 만들어내고있고
실제로 서교공컷만봐도 전기가 사무털어버렸고
토지주택공사도 기계랑 전기 응시자풀자체가 넘사라니깐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1.30. 23:09
센스있는 사랑초
기계는 개나소나 준비안하지만
전기는 진짜 개나소나 다준비함
기계가 적게뽑는것도 맞고 전기가 많이뽑는것도맞지만
응시자풀이랑 경쟁률로따지면 전기가 훨빡셈 인정할건 인정해야함 그리고 저는 님처럼 불금에 도서관에서 시간낭비하는 취준생아니니 이런걸로 계속 딸치셔도 자괴감만 남으실거임ㅋㅋㅋㅋㅋ
0 0
피곤한 홑왕원추리 19.11.30. 23:53
글쓴이
전기 허수 ㅈㄴ많음. 취업하긴 티오 많아서 개쉬움
0 0
피곤한 홑왕원추리 19.11.30. 23:53
글쓴이
글쓴이 말하는 거 보니 3학년이거나 하반기
취준 실패한 백수 노답 4학년 졸예거나 N수생같음. 확정 ㅅㄱ
0 0
특별한 솔나물 19.11.30. 23:11
동서발전2차 지원기준
전산직
채용2명 지원자 751명인가 ㅅㅂ
전산은 공기업 개 쥐똥바늘구멍이다
0 0
흐뭇한 만첩해당화 19.12.01. 05:32
특별한 솔나물
통신을 노려봐 그럼
0 0
피로한 단풍나무 19.11.30. 23:36
갓교공
0 0
정겨운 매화노루발 19.12.01. 00:37
화공은 ㅅㅂ..
0 0
멍한 돌양지꽃 19.12.01. 09:44
기계직은 항공과, 재료과, 조선과, 나노 및 광메카 지원하는거봤음. 전기직은 물리과말고 또 있나
0 0
재미있는 갯메꽃 19.12.01. 11:39
멍한 돌양지꽃
전자 , 컴공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