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전기나 기계 응시자수도 별 차이 안나요 글쓴이 2019.11.30. 23:55 603 3 첨부(1) 첨부(1) 1. 89DAEACF-F913-44AB-BC57-27F8F35737BB.jpeg File Size: 198.5KB/Download: 0 작년 부교공은 전기가 2배 이상뽑는데 지원자는 거의 똑같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픈 관중 19.12.01. 00:17 갓기계 0 1 아픈 관중 댓글 내용 복사 갓기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픈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세련된 구골나무 19.12.01. 01:50 갓기계 0 0 세련된 구골나무 댓글 내용 복사 갓기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세련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사한 산수유나무 19.12.01. 12:25 갓전 0 0 화사한 산수유나무 댓글 내용 복사 갓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사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