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조용히 해라 백수들아
글쓴이
- 2019.11.30. 23:58
- 648
무슨 기업이 좋니 무슨 직렬이 꿀이니 경쟁률 낮니 좀 ㄷㅊ고 쓸데없는 짓이니까
공부나해
꼭 ㅈ도 없는것들이 니가 잘났니 내가 잘났니 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갓기계
0
0
미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정말공감되는글
0
0
야릇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며칠전에도 자기가 다아는듯이 댓글쓴놈 현직이 직원맞냐고 틀린정보라하니까 외부사이트에서 들은걸로 적은건데 틀린정보라면 미안하다고 이ㅈㄹ
여긴 걍 백수들의 향연이니 다 거르셈
여긴 걍 백수들의 향연이니 다 거르셈
0
0
빠른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상 현직자들은 그딴거 생각안하고 일하기바쁨
0
0
명랑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