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vs 대기업 vs 금공
글쓴이
- 2019.12.01. 07:03
- 2075
투자해야하는 시간과 비용이 같다는 전제하에
부산 7급 공무원
서울 소재 국내 50위권 대기업
B매치 금융공기업
어디 가실래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불쌍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이삭여뀌
삼성 스크 현대에 딸린 계열사만 몇 갠줄알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 쓴이님
간단히 생각해봐요. 대기업에서 금공이나 7급으로 넘어가고 싶어하거나, 넘어간 사례는 엄청 많은데,
반대는 아주 드물어요
제 생각엔 기름집 아니면 vs하는게 무의미
간단히 생각해봐요. 대기업에서 금공이나 7급으로 넘어가고 싶어하거나, 넘어간 사례는 엄청 많은데,
반대는 아주 드물어요
제 생각엔 기름집 아니면 vs하는게 무의미
0
0
깨끗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누가 대기업 따질때 계열사로 따집니까? ㅋㅋㅋ
그럼 님이 말하는 50대 대기업은 삼성 sk만 말하시는거네요?
그럼 님이 말하는 50대 대기업은 삼성 sk만 말하시는거네요?
0
0
불쌍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위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1
미운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3
0
0
미운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위권 대기업은 없습니다.
1
0
억쎈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직금공인데 우꼬간다ㅋㅋㅋ
0
0
다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박주가리
진짜 금공이세요? 이런거 좀 치지마세요....
0
0
짜릿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든지 되면 절하면서감
1
0
활달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7,대
대는 대바대라서.. 좋은곳은 금공까지도 비비니까
대는 대바대라서.. 좋은곳은 금공까지도 비비니까
0
0
고상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비짜루
절대 못비빔
0
0
돈많은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하고싶은거해야지 순위정하는게 무슨의미냐
0
0
빠른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기계
0
0
해박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대기업은비교하려면 10위권안정도는해야?
0
0
사랑스러운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삼성 sk 현대 + 알짜대기업 빼고는 대기업이라 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