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에 일자리 많다는건 단순 노동직을 의미하나요?
글쓴이
- 2019.12.01. 16:51
- 43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중소기업 일자리는 많은데 사람들이 안 들어가려항다는 말이 이해가 안가네요. 아르바이트조차 최저시급 올라서 이전보다 자리가 줄었는데 중소기업은 티오가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줄었지만 줄어도 자리가 남아돈다는 의미임
0
0
찬란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소기업 공고 보시면 연봉 2400 혹은 협의
업무 특성상 '야근'잦을수있음 필요시 토요일 출근
이렇게 나옴
업무 특성상 '야근'잦을수있음 필요시 토요일 출근
이렇게 나옴
0
0
친숙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고기업가요
0
0
고상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중소마저도 작년대비 티오절반줄었음
0
0
센스있는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산딸기
그거 확인할 수 있는 자료가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산딸기
저 죄송한데 그 자료 링크좀 주시면안될까용 프레젠테이션과토론 발표자료땜시..
0
0
활동적인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산딸기
Brain 피셜...
0
0
납작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