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용하신분들 중에
글쓴이
- 2019.12.02. 13:47
- 181
공인중개사나 어떤 교육직종이든 상관없습니다.
혹시 에듀윌 학원이나 인강 이용시
불편했던 점이나 개선사항같은거 생각나시는 학우분 계실까요??
면접을 가게되어서 알려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인중개사나 어떤 교육직종이든 상관없습니다.
혹시 에듀윌 학원이나 인강 이용시
불편했던 점이나 개선사항같은거 생각나시는 학우분 계실까요??
면접을 가게되어서 알려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