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합격하면 기분이가 어떤가요?
글쓴이
- 2019.12.02. 18:46
- 1228
한번도 최합한적 없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님은 충분히 가능성 있는 사람일거예요. 잘 되시길바래여.
10
0
애매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떨떠름..
0
0
추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도하면서 울었네요
0
0
무심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씁쓸
0
0
냉철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허..
0
0
행복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은 양치기 인 것 같아요.
저도 2 년동안 최탈하면서 참 자존감 많이 떨어졌는데
그냥 .. 정말 계속 양치기 하다보니 최합하는날도 오더군요
힘내시고
언젠간 취업은 되게 되어 있어요. 어떤 말도 위로가 되지 않을거 이시기 겪어봐서 잘 알지만 절대 부족해서 떨어진거 아니고 이회사가 나랑 맞지않아서, 더 좋은곳 가려고 그런거니 자존감 잡으시고.
힘내세요!
저도 2 년동안 최탈하면서 참 자존감 많이 떨어졌는데
그냥 .. 정말 계속 양치기 하다보니 최합하는날도 오더군요
힘내시고
언젠간 취업은 되게 되어 있어요. 어떤 말도 위로가 되지 않을거 이시기 겪어봐서 잘 알지만 절대 부족해서 떨어진거 아니고 이회사가 나랑 맞지않아서, 더 좋은곳 가려고 그런거니 자존감 잡으시고.
힘내세요!
6
0
활달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연꽃
이때까지 들었던 위로중 가장 힘이 되는 위로네요.. 감사합니다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장이 두근두근 대다가 몇 분 지나고 지난 날 공부하던 책들 보면서 아련해집니다.
0
0
의젓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격하고나서 두근두근대고 꽃다발오면 행복하다가 연수원다니면 힘들면서도 즐겁다가 출근하고 첫회식하자마자 퇴사생각납니다
11
0
화려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해당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애매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해당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친근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최합했는데 꿈같음 아직
1
0
활동적인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상사화
kb 축하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금공인뎁..
0
1
활동적인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좋지만은 않았음. 씁쓸..허무..
0
0
훈훈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진짜 느껴보고 싶어요..
항상 제가 정말로 바라는 건 한번도 이루어진 적이 없어서, 어느 것 하나 순탄하게 지나간 적이 없어서요
항상 제가 정말로 바라는 건 한번도 이루어진 적이 없어서, 어느 것 하나 순탄하게 지나간 적이 없어서요
1
0
초조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ㅌㅊ
0
0
해박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